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얼른 육아휴직하고싶네요.... [1]

사랑이야기 > 임신/출산/육아 닉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44 주소복사

2014-12-04 00:53  |  157.***.161.***

육아휴직....얼른하고싶네요......

막상 출산하고나서부터가 전쟁이겟지만요......

 

막 출산하고 애기 키우시는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ㅋ

아기낳고 키워보면 출근하는게 휴가라고하던데...ㅋㅋㅋㅋ

에휴........ 겁나지만...... 그래도 일단 당장 쉬고싶어요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디저트덕후  2014-12-04 05:59 | 117.***.167.***

    추천 0

    하아 ㅋㅋ그맘알아요!!!!!! ㅠㅠ막달엔진짜 ..숨쉬기도 힘들잖아요

1

임신/출산/육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임신선은 언제 없어져요??? [2] 뭐해쟈기 557 12-03
임신하기 좋은 계절..? [3] 2쌍쌍바 502 12-03
임신39주 ...ㅠㅠ진짜 힘드네요 [2] 도 토리2 792 12-03
아기 태어나고 문센은 언제부터? 소나무송이 463 12-03
임부복 언제부터 입어요?ㅋㅋㅋ [1] 답답막막 674 12-03
아기용품으로 사기치는 사기꾼들 레쥬메 532 12-02
산후조리원 안가시는분있으세요? [1] christal111 525 12-02
결혼 4년차인데요.. 임신때문에 6백만달라는 사나이 398 12-02
친구 첫출산 선물 주려구요...ㅋ [1] 스타벅스줘 612 12-02
아 육아 진짜 힘드네요 ㅋ [2] 블루베리사랑 381 12-02
제 결혼 앞두고.... 캄파뉼라 327 12-02
임신하면살 기본적으로 몇키로 찔까요 ㅠ? [3] 11월결혼 471 12-02
결혼하고 권태기는 언제 미래소년 코나와 460 12-01
출산비용 얼마정도 생각하면 될까요? [1] 야매요리사 544 12-01
임신중 라면 먹으면 안되나요??? [2] 봉주짱짱맨 696 12-01
결혼날짜 잡았는데 임신했네요 헨델과 그랬대 421 12-01
출산후 생리시작일..? [2] 봄으로가는 버스 680 12-01
시댁에 임신사실 언제 알리셨어요? [3] 이미늦어버린 681 11-30
방구낄때 똥지림!! [2] 주리주리 838 11-30
아기들 똥쌀때 표정!! 단풍놀이 470 11-30
임신초기증상 알고싶어요~~ [1] 자몽케익 519 11-29
미국은 말이죠~ [5] 이향 472 11-29
출산 예정일이 조금 지났어요.. 광식이동생 거시기 411 11-28
임신했을때 팥 먹으면 안되나요? 엄마곗돈 600 11-28
입덧이 심한데...... [2] 시월의하객 397 11-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