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별후친구로 지내자는 남자ㅜㅠ [4]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초록마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2266 주소복사

2014-12-04 00:02  |  169.***.132.***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고 해놓고 이제와서 다시 연락옴......

이별후친구로 지내자는 남자 대체 무슨 심리인가요???

솔직히 미련이 남아서 친구하면

맨날 전화하고 연락하고.......

전 남녀는 친구사이가 안된다고 생각하거등여

혹시 헤어지고 친구하신분있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튤립향기  2014-12-04 22:37 | 156.***.27.***

    추천 0

    걍 차단하고 ㅋㅋ딴사람만나요

  • 러키세븐  2014-12-04 22:01 | 124.***.162.***

    추천 0

    친구사람 많은데 뭣하러 구남친을 친구하게요?

  • 망고프랍가득  2014-12-04 17:55 | 134.***.244.***

    추천 0

    친구로 지낸다고해도 결국에는 둘중에한명이 더 큰 상처 받아요 절대 친구하지마세요

  • 탐탐이  2014-12-04 09:05 | 137.***.129.***

    추천 0

    욕심쩌는데여?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잠수이별 겪어보신분 ? [3] 흐규흐규 874 12-03
어제 헤어진 너에게 연락하고싶다..... [3] 특별한날 589 12-03
헤어지고 전화 연락 오신분들!!!! [4] chic18 984 12-03
모든걸 포기하고 싶다.. 싱글이조아 540 12-03
모든게 손에 안잡혀요!! ㅜㅜ 이제 겨울이야 488 12-03
이별후 전남친과 잠자리;; 나이팅 1527 12-03
이별을 통보하면 자살소동을.. 외모지상렬주의 443 12-03
이별극복하는법 제일 좋은생각은 [3] 마이쭈블리 959 12-03
이별의 아픔 한번에 잊을순 없을까요? [5] 카틀레야 628 12-02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3] 익명女 454 12-02
재회성공했는데 기분이 별로에요 ㅠ [3] 뽀뽀뽀뽀 776 12-02
술을 너무 좋아한 전여친.. 체이서 396 12-02
이별후 너무 힘들어요..ㅠㅠ [3] 별잉 461 12-02
나만 힘드니???? 조아 425 12-02
헤어진 남자와 통화! [3] 숨결 478 12-02
저같은 사람 많은가봐요. 아나ㄴㅣ스 475 12-02
남자친구랑 헤어질때 얼굴안보고 헤어지는사람 [2] 들어주세요 854 12-02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이별후 복수란? 짜릿 귤하나호시아이 881 12-01
전남친 새여친 생겼나봐요.... [2] 민트~♥ 1028 12-01
결혼을 거부했던 전남친 뽀글뽀글★땡글땡글☆ 416 12-01
헤어진지 5개월.... [4] 요거트파우더 695 12-01
잠수이별 당했는데..연락오신분? [3] 사랑합니다 862 12-01
헤어지고 한숨도 못잤네요... [5] juliet 538 11-30
합의하에 헤어짐!! 핫겨울 828 11-30
남자라면 깨끗히 헤어져라!! 이뻐 330 11-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