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 남친..바람피는거같은데 ㅜ [4]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뾰로롱♥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57 주소복사

2014-12-02 20:53  |  118.***.168.***

아니....친구 남친이 바람피는것 같은데..ㅠㅠㅠ

말해줘야할까여 ...???ㅠㅠㅠㅠㅠㅠ

내일아니라서 관여안하고싶은데 ;;;;;;;;

 

지금 말하면 진짜........

난리날거고.....

 

 

 

어쩌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눈온다  2014-12-03 12:22 | 202.***.146.***

    추천 0

    맞아여..말하느게...

  • 나한입만주라  2014-12-03 07:44 | 60.***.102.***

    추천 0

    친구를 위해서라면 말해야되지 않나요

  • angelsn  2014-12-03 06:25 | 168.***.88.***

    추천 0

    알아서들 하게 두세요

  • 천국의태양  2014-12-03 00:13 | 112.***.14.***

    추천 0

    ㅠㅠㅠ 걍 냅두세요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추워서 콧물 흘린것도 몰랏... [3] 스벅덕후 471 12-02
저 사주풀이 할줄 아는데..;; [2] 손뽀 385 12-02
너무 추운날씨에 내복입다.. 웃어요 341 12-02
엄빠몰래 남친이랑 급만남 ㅋㅋㅋ [4] 쭈꾸미별 566 12-02
쁘띠첼 푸딩 다 먹음..ㄷㄷㄷㄷ [4] IMAGE 나는야 꽃님이라불러다오 522 12-01
남친 선물 ㅠㅠㅠ겁나 마음에 안듦 [1] 뷰바라기 552 12-01
제일 친한 친구랑 싸웠어요 ㅡㅡ; [2] 멘붕 529 12-01
전자담배 샀어요....ㅜ.ㅜ [2] 쑥쑥이 예쁜 마음씨 522 11-30
남편 몰래 친정에 돈줘 봤다. 노라죠 511 11-30
요즘 왜살까?? 하는 생각해요!! 하늬하니 380 11-30
가끔 담배펴요! 착한 희 547 11-30
자신감 없는 사람 ㅠㅠㅠ [1] 뉴블링 553 11-29
친구들한테 거짓말 어얼씨구 498 11-29
어릴때 도둑질 해보셨나요?? 체리슈 551 11-29
담배값 인상 짜잉나! 화니 468 11-29
ㅠㅠㅠ우울해요...살기싫어요.. [2] ECO 355 11-28
감정기복이 너무 심한데요...ㅠㅠㅠ [1] 딸기생크림와플 437 11-28
지방흡입했는데.... [3] op사랑20 455 11-27
못생긴게 죄인듯 ㅠ.ㅠ [1] 민트mint 484 11-27
점심 도시락 버렸어요 ㅠ [4] 고기맛있옹 383 11-27
아들이 자꾸 거짓말을.. 바람피쥐마 516 11-27
공부좀 잘했으면 좋겠네요 ㅜㅜ 담넝쿨 332 11-27
애주가... 엔빵 337 11-27
앞머리 셀프로 잘랐는데..망..ㅠ [3] 뷰바라기 611 11-27
면접 또 떨어짐...ㅠ [3] 언니들도움좀 399 11-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