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메론맛우유!!!!!!!!!!!!!!@,@ [3]

사는이야기 > 깨알 자랑하기 으리집으리음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7 주소복사

2014-12-02 20:25  |  203.***.171.***

 

저 한파 뚫고 ㅋㅋㅋ메론맛우유 사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먹고싶어서 하루종일 퇴근시간만 기다렸다능......헤헤헤헤

중독성있어요 이고이고...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핑크뉴요커  2014-12-03 18:43 | 210.***.84.***

    추천 0

    난 생각보다 별로던데 ㅜㅜㅋㅋㅋㅋㅋ

  • 별처럼 수많은  2014-12-03 11:45 | 128.***.50.***

    추천 0

    맛잇어여?ㅋㅋㅋㅋ

  • 센스쟁이얌  2014-12-03 04:02 | 60.***.54.***

    추천 0

    ㅋㅋㅋㅋㅋ 이거 메로나 녹인맛

1

깨알 자랑하기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속눈썹연장했다능 ㅎㅎㅎㅎ [4] 늑대를잡는여우 439 12-02
울 아들 100일 자랑이요~ 반지의제왕절개 323 12-02
지방시 가방 질럿어여;;ㅎㅎㅎ [3] IMAGE 멍때리지마 521 12-02
핸드폰 할부 끝!!! [1] 하늘을보며 426 12-02
고백을 받긴했는데 ㅋ 뉴그랜다이져XG 316 12-02
엄마가 마카롱 아이스크림 사와떠요 ㅋㅋ [3] 돌아2몽 409 12-02
대출을 다 갚았어요 ㅠㅠ 공익인간 416 12-01
무민인형 >_< [3] IMAGE 많이도먹는다 480 12-01
드디어 롯데월드몰 다녀옴 ㅋㅋㅋㅋ [2] 뷰뷰view 329 12-01
생일인데 첫눈이!! 반지하의제왕 486 12-01
생일날 눈~~~ 좋다.. 이쁜줄알았지 327 12-01
추워진 날씨에 내복구매 꾹 샤방샤방 516 12-01
허니버터칩 드디어 먹었어요.. [2] 딸기라떼14 492 12-01
새로산 잠옷입고 잘려구요~ 6백만달라는 사나이 416 11-30
맥도날드 헬로키티 겟 성공 ㅋ [2] IMAGE 달팽이의노래 468 11-30
500원 주웠어요!! 날아라 저팔계 352 11-30
꿀잠자고 있어요!!!!!! 야구가 짱이지 371 11-30
오늘 아침은 남편이.. ㅋㅋ 프로도 458 11-30
피자랑 치킨 시켰어요 ㅎ NG텔레콤 427 11-29
의도된 자랑은 아닌데요 ㅎ 이츠모 316 11-29
저!!!!!!!!!!!!삼둥이 봤어요!!... [2] 내꾸양잉뿡 1223 11-29
아부지랑 소주 한잔^^ 비키니 452 11-29
김장했어요^^ 시크리 330 11-29
바람쐬러 전주 갑니다. 유머미아 381 11-29
저희 오빠 병장이 되었데요~ 내사랑 싸가지 376 11-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