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인터넷쇼핑 중독 ㅠ.ㅠ [1]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꿍꿍이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7 주소복사

2014-12-02 18:43  |  60.***.10.***

흑흑흑....... 요즘 인터넷쇼핑 중독이에요.....................

회사 퇴사한지 몇일?다고 ;;;;;; 벌써 이렇게 돈을 흥청망청쓰게 되는지 ;;;;;;;

아 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 환불하기도 귀찮고 어쩌죠 ㅋㅋㅋㅋㅋ

제모습이 너무 한심해요 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솔바람7  2014-12-02 22:56 | 202.***.85.***

    추천 0

    ㅋㅋㅋ자제하세요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진짜 춥다!!!! 산드라 불독 540 12-02
진심.. 정말...추어요!! 아슬아슬 504 12-02
모디네일 소니엔젤 >_< [3] IMAGE 삼성동 꼬마 609 12-02
출근하다가 얼어 죽을뻔!! 소울 374 12-02
흐규흐규~~ 너무춥다..ㅜㅜ 쪼꼬현 358 12-02
모니터하나가 나갔어요 ㅠㅠ 사과마미 385 12-02
음~~~ 투썸 겨울음료 짱짱짱!!! IMAGE 오즈의마법 851 12-02
인터스텔라 아직 안보신분?ㅋㅋㅋㅋ [2] 하얗게불태웠어 391 12-02
낮에 넘어진곳이 욱씬 ㅠㅠ 라이언 일병 더하기 508 12-01
서울 오늘 날씨 ㄷㄷㄷㄷㄷ [3] ohhhh 542 12-01
2015년 다이어리 추천해주세요 ㅋㅋㅋ [1] 따라쟁이 594 12-01
와 아침에 진짜 눈이!! 쟤시켜 알바 329 12-01
보통 커플링 어디서 마추세욤??????? [3] 여자들만 417 12-01
눈이 오네요^^ 소라 569 12-01
립밤 없으면 못살겟음 ..ㅠ [3] 대화가필요해 391 11-30
아침부터 술!! ㅋㅋㅋ 블루베리 484 11-30
내년이면.. 보라숙녀 471 11-30
집이 최고야~ 이마이 389 11-30
오늘 딱지 끊었네요ㅠㅠ 제인 569 11-30
허니버터칩... 포기합니다. 슈퍼그랜져 362 11-29
오늘 낮에 날씨 완전 좋음!! 아싸구리 427 11-29
사랑니 통증...ㅠㅠㄷㄷㄷ 이봐너거기그래너 390 11-29
아이돌 연기 하면 안되는 이유 [3] IMAGE 크크레용팝? 434 11-29
비오고 나니 째꼼 바람이 차네요 羊들의메밀묵 370 11-29
만화속 명언 IMAGE 나인 692 11-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