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친구 폰저장 뭐로 해놨어요?ㅋㅋㅋ [9]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천생연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2178 주소복사

2014-12-01 14:21  |  134.***.7.***

 

전 소개팅으로 만나서 구냥 이름 세글자인데ㅋㅋ~~~~

남자친구 폰저장 다들 어떤 애칭으로해놨는지 ㅋㅋㅋ궁금해요 ㅋㅋ

 

전 아직 어색해서.........ㅋㅋㅋㅋ

나중엔 내꺼라고 저장하고시퍼여 흐흐흐흐..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9건)

등록
  • 산신령  2014-12-03 05:49 | 134.***.9.***

    추천 0

    저는 하나뿐인 으로했어요 ㅎ

  • 달려보자start  2014-12-03 05:19 | 137.***.3.***

    추천 0

    ㅋㅋㅋㅋ어색할게뭐가있나요~~

  • 롤로롤라롤  2014-12-03 01:49 | 210.***.248.***

    추천 0

    애칭이 있는데 바꾸기가 어려움......

  • 배냇병신인가  2014-12-02 21:34 | 210.***.104.***

    추천 0

    저도아직 이름을...ㅋㅋㅋㅋ

  • 내 이름이 누나예요  2014-12-02 17:43 | 154.***.91.***

    추천 0

    반쪽 ♥

12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연애할때 완전 공감되는글 ㅋ [3] 주의사항(^__^) 531 11-30
오늘 남산 갑니다.. 혼자사는 520 11-30
연애에 나이가 중요한가요?? 사랑스러워 475 11-30
센스넘치는남친한테 잘해주고싶어염..ㅋ [8] 후리지아죠타 506 11-29
남자친구가요~~ 유머러쉬 487 11-29
비오는 날의 데이트 쿠쿠맘 626 11-29
1박2일 여행지 추천좀 해주세요~ 이쑤신장군 500 11-29
나도 이제 솔로 탈출! 아나니스 409 11-28
토요일 데이트가 있는데요~ 아줌마가대왕 475 11-28
내일 데이트하기루했는뎅 ㅠ.ㅠ [2] 라꼬오스테 312 11-28
다들 몇일째 연애중이세욤~,~? [4] 뿌빠빠빠빠 544 11-28
남자친구의 과거는!! 날아라 저팔계 485 11-28
짝사랑이 성공 했어요!! 단풍나라 469 11-28
너무 바쁜 남친 [5] 스타벅스진상 566 11-28
남친 있어서 좋을때... [3] IMAGE 둥근달? 690 11-28
이런게 사랑받는 느낌이였네요 ㅎㅎㅎㅎ [5] Chief원 526 11-27
연애능력고사 ㅋ [3] IMAGE 또사랑니 775 11-27
한달 데이트비용 [9] 마음약해지지 621 11-27
잘 변하는 남자 서틴 418 11-27
남자친구 보고싶을때 ㅜㅜ 예쁜마음smile 1270 11-27
남친이 너무 좋아요!!!!!!! [2] 매력녀가되자 683 11-27
첫출근 후 만남 시집가요! 512 11-27
사귀면서도 불안함 ㅜㅜ 물빛향기 541 11-27
너무 좋아해도 힘드네요! 샤방샤방 572 11-27
1주년 선물로 목걸이 괜찮나요? 도도한개자식 513 11-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