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침부터 대리 잔소리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원피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23 주소복사

2014-11-30 12:40  |  111.***.224.***

주말을 너무 쉬고 왔나봅니다.

아침부터 대리의 잔소리에 골머리가 아프네요!!

월요일 아침부터 지랄이신 우리 대리님~ㅗㅗㅗㅗ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월요일 출근길은 지옥이네요!! 그해 여름 339 11-30
발음이 안좋은데요.. 이케 350 11-29
중세의 노동조건 IMAGE 긍감 559 11-29
오늘도 출근 ㅋㅋㅋㅋ [3] 귀둥염이 485 11-29
오늘 출근하기 완전 싫었어요 ㅜㅜ 서울뇬 394 11-29
돈 받을수 있을까요?? 아까 그분 521 11-29
센스 없다는 얘기 들었어요!! 요엘 477 11-29
회사의 소문은 빠르다. 질투심한 마누라 503 11-29
감봉됐네요... 레몬튀 448 11-29
회사에서 짤렸는데 겨울을 어떻게 날지.. 욕조숙녀 449 11-28
불금인데..... 퇴근하고시? 행복무ㅈi개 330 11-28
점심먹다 우산 잃어버림 ㅠ 람보르기니 무르치엘라고 501 11-28
오늘 야근할듯.....흐규 [2] 나의비밀연습장 460 11-28
입사 고민 됩니다. [1] 아슬아슬 462 11-28
공감되는 알바용어 IMAGE 탱그르 491 11-28
연봉 3억 직업 IMAGE 그림자 528 11-28
동생이 아파서 잠을 못자네요.. 한두 살 먹은 어린이 484 11-28
사무실 발난로 샀음 ㅋ.ㅋ [2] 피부짱입닷 784 11-28
사장님한테 그만두라는 소리까지 들었네요.. ○じㅈじ己1○じ 368 11-27
월급이 10만원 적게 들어왔어요 ㅠㅠㅠ [1] 생일축하해 435 11-27
회사에 쌩얼로 가시는분있으세요?ㅋㅋㅋ [2] 허니버터칩 ㅋ 551 11-27
아.. 완전 실수했음.. 스님백원만 341 11-27
회사 송년회 장소 추천좀해주세요 ㅋ [1] 비올랑말랑 591 11-27
남자 많은 회사 취직 서언녀 480 11-27
화분을 깨먹었네요;; 넌 내꺼 435 11-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