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대형이 제일 아깝다.... 에효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세후니우쮸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8 주소복사

2014-11-29 21:01  |  157.***.123.***

 

 kt는 KIA에서 이대형을 데려왔고 이대형은 9명의 명단 중 가장 이름값 있는 선수였는데..

 KIA에 이적한지 1년 만에 다시 팀을 옮기게 됐다는 점에서 팬들의 충격은 멘붕 ㅋ

 

 

 

 

 

이대형은 과연 돈으로 살 수 있는 선수였나?

거기에 대해 질문을 던져본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두산행 장원준 IMAGE 말죽거리잠옷사 317 11-29
결국 장원준은 두산이네.. ㅋ IMAGE 나도씽크빅넘치는아이디갖고싶다 415 11-29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메시 피케의 과격운... IMAGE 627gg 536 11-29
두산 장원준 4년에 84억원 [1] IMAGE 여진구의 개 587 11-29
장원준 몸값 150억까지 돌던데..? ㅋㅋㅋㅋ [6] IMAGE 48키로 만들고 학교간다 513 11-29
담달에 유원상 선수 결혼한대요!!! [7] IMAGE 내사랑을바다랏 683 11-29
아이스하키 명장면 에슈라인 444 11-29
삼성 피가로와 70만 달러에 계약 IMAGE 루 루 525 11-29
kt 어제 어제하루만에 선수 12명 영입했네 IMAGE 으아우어아아우우응 400 11-29
리얼리티 게임속의 한글 IMAGE 힘내고또힘내기 412 11-28
기아타이거즈 이대형 IMAGE 오빠 나 자취하고 잘 취해 417 11-28
아게로 메시 해트트릭 IMAGE 오빠 나 혜지야 485 11-28
권혁 한화행 IMAGE 아침마담 411 11-28
김기태감독이 이대형 제외이유를 취임식때 ... [11] IMAGE 제스! 894 11-28
KT 위즈 특별지명 IMAGE Chief원 255 11-28
메시 월드컵 우승빼고 다한듯.. IMAGE 니가조았서 395 11-28
게임하나는 진짜 최고.. 롤드컵 2년연속... IMAGE 쥰쮸데쮸 459 11-28
KT 위즈 특별지명, fa 영입으로 전력... IMAGE 상큼민트 520 11-28
독일 차범근은 진짜 대단하지~ IMAGE 마카롱롱롱롱 466 11-28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은 진짜 안타까움.. IMAGE 가스레인지 508 11-28
프로농구 하네요 IMAGE 쿠울쿠울쿠울 540 11-28
손연재 팬싸인회 [3] IMAGE 6월의곤듀곤듀!! 415 11-28
장원준 영입을 누가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보자읽어보자옥수수털어보자 462 11-28
결국 김상현 선수는 돌고 돌아 조범현 감... IMAGE 욤염 485 11-28
ㅋㅋㅋ 대박 윤근형 kt행 IMAGE 매몰차시네요 존나쌍수하셨어요? 547 11-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