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 남자생겼다는데 [1]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컬러노트북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0 주소복사

2014-11-29 14:56  |  125.***.197.***

지금 저 너무 황당해서 말이 안나와요 ;;;;;

친한 친구 남자생겼다고 해서아 잘 됫다고...

안그래도 친구 남자친구랑 사이안좋아서 헤어지네마네 그랬었거든요

근데 알고봤더니 헤어진거도아니고 그남자가 오히려 친구한테 쩔쩔매고있는상황이고

친구는 딴 남자랑 노닥거리고있다네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진짜 ㅋㅋㅋㅋㅋ 개 막장이에요.....

여자라고 바람안핀다는건 다 개뻥......하.....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착각은  2014-11-29 19:57 | 168.***.183.***

    추천 0

    헐;;;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에 바람으로? 황미주 530 11-29
이런일이 제 주위에도 일어나는군요.. 아기공룡둘째 459 11-28
바람핀 와이프 받아준 친구... 적토마거시기 438 11-28
바람피고 이별...하 [3] d r e a m 469 11-28
양다리 걸치는 남자 빡침 ㅠㅠㅠ [4] 겨울을부탁해 821 11-28
여자가 바람피는 이유 IMAGE 퍼스트 554 11-28
바람이 났어요.. 뉘집자슥 359 11-28
남친친구 바람 폈다는데요 -_- [3] 가을조으다 512 11-28
바람은 일시적인걸까요? 레오나르도 빚갚으리오 480 11-27
남편외도꿈 너만 그런거야 495 11-27
이런것도 바람일까요? oHzl 417 11-27
남자가 싫어요 [3] 아름다운나이를즐기자 579 11-27
딴남자만나면서 남편 욕하는 친구 [3] 오또케 451 11-27
가장 싫어하는 바람 발리에서온 431 11-27
양다리 어떻게 할까요? 킴블링 534 11-27
바람핀 남친... 시베리안ㅎㅓ숙희 433 11-27
결혼하면 남편 바람 다 필까요 ㅜㅜ? [7] 힘내자 508 11-27
친구 와이프 이야기인데요. 시크걸 621 11-26
바람피는 남친 실수라고함 [3] 미운오리고기 632 11-26
3년 만난 여친의 바람.. 바람의점심 419 11-26
양다리 걸친남자 ㅡㅡ 하 [3] 달달한거먹고파 399 11-26
딴여자 있는거 알고 헤어?어요 [4] 한명뿐 555 11-26
바람났다 다시 받아달라는데 사과마미 474 11-26
알고봤더니 전남친 양다리 ㅋㅋㅋㅋㅋ [4] 화강암피부 ㅋ 473 11-26
친구가 바람이 났는데요. 내사랑 싸가지 546 11-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