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비행기 추락하는꿈 해몽해주세요 ㅠ.

사는이야기 > 꿈보다 해몽 공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43 주소복사

2014-11-28 14:17  |  161.***.221.***

 

비행기 추락하는꿈을 꿨는데... ㅠㅠㅠ

엔진이 고장나서 마스크를 쓰라는 소리와 함께 바다에 떨어졌어요 ;;;;

근데 저는 그상황에서 다행히 살긴했는데

한번더 쿵하는소리에 잠에서 깻거든여????

괜히 꿈이 찝찝하네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꿈보다 해몽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햇빛이 화사했던 꿈은 어떨까? 나리 514 11-28
까치를 잡은 꿈은??? 친구얌 463 11-28
꿈에서 옛애인을 안았다. 밤에피는 장미 819 11-28
꿈에서 옛친구를 본꿈은???!! 노마리오 1449 11-28
자신의 코를 본 꿈 흔들린 우정 532 11-28
무서운 해일 꿈...ㅇ,ㅇ 칸쵸가좋아 839 11-28
꿈에서 웃는꿈 ㅎㅎㅎㅎㅎ 행쇼 842 11-27
자기 코가 낮아지는 꿈 흔들린 우정 825 11-27
헤헤...연애편지꿈..^^ 이옹에옹 596 11-27
자기 코가 높아지는 꿈 흔들린 우정 517 11-27
ㄷㄷㄷ지인 죽는꿈 뽀뽀뽀뽀 945 11-27
전쟁꿈해몽...전쟁에서 죽는꿈 d r e a m 932 11-27
김장을 하는 꿈 숨결 1279 11-27
김빠진 맥주를 마신꿈 두별 633 11-27
허벅지에 상처가. ㅜㅜ 푸르네 467 11-27
자신의 손이 고와지는 꿈! 궁금해? 미니 고구미 553 11-27
코가 유난히 작은 사람을 본 꿈 흔들린 우정 608 11-27
고래가 따라오는 꿈 일더하기요미 650 11-27
ㅋㅋ조개먹는꿈 ㅋㅋㅋㅋㅋ 아이덴틴티 783 11-26
코가 유난히 큰 사람을 본 꿈 흔들린 우정 456 11-26
소꿈해몽, 황소꿈 크림치즈프레즐 1206 11-26
다른 사람과 눈싸움을 한 꿈 흔들린 우정 470 11-26
병실침대에 누워있는 꿈.. 긍정의한줄긍정 837 11-26
이발하는꿈 .ㅋㅋ 길몽!!! 천사별냐옹이 2016 11-26
꿈속에서 남편한테 맞았어요 ㅜㅜ 이뿡 772 11-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