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얼굴형 쉐딩 포인트 ㅎㅅㅎ

뷰티 > 화장하는 여자 내생에그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2371 주소복사

2014-11-28 14:05  |  219.***.52.***

얼굴형 쉐딩하는 포인트라능 ! ㅎㅎㅎ

 

 

하이라이터하는것도 중요함.....

쉐딩이랑 하이라이터만잘하면 얼굴완전 소두되는사실.....ㅋㅋㅋㅋ

 

성형화장법이라하지요.... 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화장하는 여자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어울리는 눈썹 찾아보기!!!!!!!!! IMAGE 제이 745 11-28
스크류가 얇은 이니스프리 꼼꼼카라~ 반지하의제왕 443 11-28
유이립스틱이거 뭐에염? ㅇ,ㅇ IMAGE 수정씨56 1576 11-28
아이섀도우 펄.... 졸라이뻐 IMAGE angelsn 509 11-27
괜찮은 수분크림좀 씽크 395 11-27
핑크색 립스틱!!!!추천해쥬라능..... [1] IMAGE 쮸우우우 709 11-27
베네피트 트로피코랄~0~ IMAGE 나한테안바나나 1032 11-27
피부하얘지는법...ㅇ.ㅇ? 별이반짝밤 531 11-27
수분크림 추천 ㅠ.ㅠ 바람요 야채언니 392 11-27
하지원이 광고하는 올레이 토탈이펙터 질문요 6백만달라는 사나이 316 11-27
여자 화장 과정 ㅎ,ㅎ IMAGE 선선한하늘1 661 11-27
화장 성형 종결자 ㅋㅋㅋㅋㅋ IMAGE 치킨파니니먹고싶다 609 11-27
인생립 뭐쓰세요..ㅋㅋㅇ.ㅇ? 콘소보루팡 541 11-27
박수진 입생로랑 색깔 이쁘당 -3- IMAGE 슬픈하루 1378 11-27
아이라인 이쁘게 그리는법 참고하라규!! IMAGE 대한민국만세 1079 11-27
립스틱 바르는법 팁팁!!! IMAGE 누구야너는? 504 11-27
태티서 태연 화장 ㄷㄷㄷ 쩐당 IMAGE 엄니 2439 11-27
진동세안브러쉬 저거 좋아요? IMAGE 여신님 777 11-27
여드름커버메이크업 잘하구싶당 ㅠ.ㅠ 허그덩 429 11-27
풀커버 비비크림 써보신분 계신가요? 빅큐티 473 11-27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IMAGE 스윗스타 610 11-27
티아라 지연 메이크업 따라하구싶오 IMAGE 지름병 681 11-26
스킨푸드 토마토 화이트닝 크림 질문요 농약마시고 쿠우 565 11-26
헐...대박... 눈화장 전후 쩐다;; IMAGE 줄리엣82 929 11-26
비비 선택 여러분이라면 배숙희 나빈손 296 11-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