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웨이브 펌 성공 +_+ [3]

사는이야기 > 깨알 자랑하기 속이안좋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36 주소복사

2014-11-28 00:43  |  168.***.185.***

 

긴머리 웨이브 펌. ㅎㅎㅎㅎ 했는뎅

생각보다 완전 잘나왔어요 ㅋㅋ

굵게 파마한듯안한듯한 그런 스타일있자나요 ㅋㅋ

와.... 살면서 웨이브이케 잘나온거 진짜 처음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감탄하고있어요 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새싹  2014-11-28 11:41 | 129.***.42.***

    추천 0

    전 한번도 성공한적없다능

  • 궁그미  2014-11-28 11:07 | 155.***.171.***

    추천 0

    나두하고시다 ㅠㅠㅠ

  • 87라인  2014-11-28 05:21 | 155.***.117.***

    추천 0

    ㅋㅋ어디서하셨어요?ㅋㅋㅋㅋㅋ

1

깨알 자랑하기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늘 저녁은 빅맥세트 디스코 306 11-27
집에 TV 바꿨어요~ 공공의 젖 347 11-27
오삼불고기 먹고있는중.. [2] 언젠가그대랑 324 11-27
저 취직?어요!!!!!!!! [3] 요즘바쁜가봐 281 11-27
친구가 가수 데뷔하네요 ㅎ 海賊 디스크 ? 되다 399 11-27
선물 받은 장갑 따뜻하다..ㅋㅋㅋㅋ 롱이롱이 415 11-27
회사 동료가 음료사줌! 주선 362 11-27
조카 생깁니다. 써니킴 422 11-27
저도 이제 결혼합니다. 뉴그랜다이져XG 267 11-27
봉지라면 부셔먹는중.. ㅋ [3] IMAGE 파인코코 568 11-27
가슴상담 받고왔어요 ㅋㅋㅋㅋ [1] 집좀가자제발 437 11-26
목욕탕가서 때밀고옴 처음처럼 322 11-26
스벅 다이어리 겟 성공 ㅋㅋㅋ [3] 아리가또 467 11-26
아이폰6 샀음 헤헤 [1] IMAGE 화장법ㅎㅎ 323 11-26
드디어 인터스텔라봤음! 발리에서쌩깐일 331 11-26
으하하 늦잠잤어요..ㅋ [3] 칙칙폭폭기차지나간다 479 11-26
알바비 인상 됩니다. 알콩 497 11-26
앞으로 차비 굳혀요!! 쏘히 390 11-26
감기 떨어 졌어요!! 가자 해외로 478 11-26
자전거 샀어요 ㅎ 게는 물더만 360 11-26
설빙 프리미엄딸기빙수! [4] IMAGE 피렌체너는그리움 896 11-26
아이패드2 중고라 샀어요~ 뱃살공주 347 11-25
디올 자도르 향수 질럿음.... [3] ㅇㅅㅇ 955 11-25
떡볶이..... ㅎㅎㅎㅎㅎㅎ IMAGE 대한민국만세조아 526 11-25
보조배터리 싸게삼~ 海賊 디스크 ? 되다 326 11-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