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사랑해라는 말을 잘 못하는 남친..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하마삼킨아유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92 주소복사

2014-11-27 22:59  |  143.***.246.***

사귄지 이제 300일 쫌 넘었는데요 곧 1년이 되가는데
아직도 사랑해를 잘 못하네요...
쑥스러워서 못하겠다나;;
원래 사랑표현은 자주 해야 되는데 어떻게 교육을 시켜야 할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연애 왜이렇게 어려운거죠 [4] 그린민트티 368 11-27
못하는걸 해보라는 남친.. 소년탐정 김정일 413 11-27
남자친구 연락문제...ㅡㅡ; [3] 스팸앓이 735 11-27
취준생 남친 기다리기 지침.. [2] 리얼스토리눈 840 11-27
가끔 코파는데.. 마블 387 11-27
애교를 바라는 남친 혜교송씨 367 11-27
코콜이가 심한 남친 궁딩이 543 11-27
백수 남친.. 이쁘늬 488 11-27
권태기인거같아요 ;;; [2] 불편한진실 432 11-27
너무 여성스러운 남친... 이무송 계란탁 621 11-26
남친 잠수.. [3] 글쓴2... 727 11-26
집에 안바래다 주는 남자 상두야 3차가자 586 11-26
마마보이 남친.... 엄마나치킨사줘 654 11-26
남친이랑 싸움 ㅡㅡ [2] 여신dress 538 11-26
야한 속옷만 한가득! 미인춘향 468 11-26
오늘 카톡 내용 보니 로즈샤론 396 11-26
하루 딱 세통화! 소울 484 11-26
더치페이 좋아하는 남친... [10] 난방고양이 539 11-26
더치페이하자는 남자친구 ㅋㅋㅋㅋㅋㅋ [3] 그만먹어용 693 11-26
발냄새나는 남친 ㄷㄷ;; 외모지상렬주의 474 11-25
이빨가는 남친 7r은 274 11-25
안씻는남자친구 ㅜㅜ [2] 미니비니스트 611 11-25
술먹는 남자!!너무시러!!!!!!!! [2] 주근깨부자 483 11-25
여성스러운 스타일 남자...ㅠ [2] 알까몰라 644 11-25
만인의 연인 남친 [4] 러브시대 639 11-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