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흠.......썸남이 갑자기 연락이 끊겼어요 ㅠㅠ [3]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히끅히끅D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73 주소복사

2014-07-11 03:03  |  154.***.199.***

 

 

 

 

아 진짜 고민끝에 글올려요........

어제까지만해도 계속 연락주고받고..전화통화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오늘 하루종일 연락하나 없어요....

잠도 못자고 지금 계속 휴대폰만 쳐다보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카톡도 씹고 전화도 안받아요 ㅠㅠㅠ 뭘까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징징DH지마  2014-07-11 10:00 | 120.***.174.***

    추천 0

    기다려봐요 우선;;; 뭔일이 잇긴한듯

  • 내세상이야  2014-07-11 08:48 | 121.***.177.***

    추천 0

    헐 ...............................

  • 아프로아프로  2014-07-11 06:16 | 114.***.75.***

    추천 0

    헐;;; 뭐지 궁금하다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늘 고백안하면 썸 끝낼꺼임 ㅡㅡ [5] 나는야슈퍼맨 1152 07-10
그놈의 썸,썸,썸!!!!!!!!!!!!!... [5] 7=럭키♣ 623 07-09
썸남한테 점점 지쳐요.. [3] 바키서기 1311 07-09
b형 썸남이 삐졌어요 ㅜ [4] 로즈양 1388 07-09
썸남한테 줄 선물, 부담스럽지 않은걸로... [6] 레알설운도 1116 07-08
썸타고 싶어요!!!!!!!!!!!!!!!... [4] 아-앙!대엽=★ 715 07-08
호감가는 남자가 생겼어요~~^^ [10] 귀큰버닝 779 07-08
버스비도 안내는 썸남 [10] 병아링 867 07-08
썸남 그만하고 제발 고백해줬으면 좋겠는데.. [11] 부리털기 1027 07-07
썸남이랑 끝난거같아요........ㅋ 공주임금님 1027 07-07
썸타는 남자는 아닌데요..짝사랑하고 있떠... [1] 은솔 762 07-07
인기 많은 썸남!! 화나요!! [2] Amy 1176 07-06
남자가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할때 하는 행... [2] 뱀띠 3814 07-05
썸남한테 고백할까요?! 말까요?! [1] 치즈 974 07-05
썸남 성격때문에..ㅠㅠ [3] 왕지현 963 07-04
썸타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2] ★위업위업★ 842 07-04
썸남이 카톡 읽씹.. [2] 러브홀릭 2364 07-04
지금 제가 썸타는 중인건지.. [1] 파니몰 760 07-04
나도 썸이란거 타보고 싶당......하하... [2] 6월30일 878 07-03
그냥 친구겠죠? 썸남인지 확인좀 해주세요 ㅠ [2] 으리렁으리렁 734 07-03
썸남 떠보기.. 저한테 마음이 있는 것 ... [1] 봄꽃에게작별을 1717 07-03
원룸녀랑 썸탄 썰.ssul [1] IMAGE 형아거긴안돼요 878 07-02
남자 들이 생각하는 여자 동생이랑 여자 [1] 시크여신 1070 07-01
썸남에게 이미지 깰때 [2] IMAGE 너이름이뭐어니 1657 06-28
이게 썸타는건지.. [1] 클로에 802 06-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