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블랙프라이데이~~ [3]

사는이야기 > 새로운 시작 30대 헤이즐넛추가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31 주소복사

2014-11-26 18:06  |  121.***.14.***

블랙프라이데이라면서요~~~~

세일 왕창한다고하던데....

 

급하게 사려고하니까...낭비일거같아서 선뜻 결제못하고있어요

흑흑..고민이에요....외투가 하나 필요하긴한데............

걍 지를까요?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니꺼내꺼다내꺼  2014-11-27 16:16 | 158.***.161.***

    추천 0

    ㅋㅋㅋㅋㅋ

  • 도레미파솔라  2014-11-27 08:16 | 115.***.69.***

    추천 0

    저두 완전 고민중이에요...ㅋ

  • 키작은미니미  2014-11-26 22:38 | 157.***.96.***

    추천 0

    지르세요

1

새로운 시작 3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알감자 삶았어요 ㅎㅎㅎ [3] IMAGE 랄랄라 518 11-26
모임카페 같은곳 치어걸 389 11-26
누가 잘못한걸까요? IMAGE 이어도 433 11-26
정말 해도 너무하네 IMAGE 추추고 493 11-26
셀카봉 좋은거 같음 방구낄때 떠나라 469 11-26
주름 화장품 뭐쓰세요 ㅠ? [1] IMAGE 러키세븐 439 11-26
같이 술마실 술친구 한명만있었으면.. 살인의 추석 336 11-25
남자속옷 브랜드~ [1] park70 736 11-25
너무 졸려요 ㅠㅠ 피부암통키 292 11-25
요즘 서준이 홀릭 >< [3] IMAGE 미연 475 11-25
앞머리 짜를까 고민이에요 ㅋ [3] 샤랄랄라 511 11-25
아직도 애들이다.. 치킨마니아 497 11-25
남녀 문제 헤라 504 11-25
아 폰 망가짐 ㅠㅠ 유zl 384 11-25
오늘하루종일 머리 두통 ㅠㅠ [2] 하늘보으리 476 11-25
에궁 나이들었나봐!! 흑장미 483 11-24
허니버터칩? 내자랑 4가지 408 11-24
사과 선물 받았는데여..ㅋ [3] IMAGE 히히힛♥ 436 11-24
다들 출퇴근길에 뭐하세요?? ㅋ [2] 빨간립스틱 323 11-24
지치는 월요일 ㅠㅠ 태후니 398 11-24
손금..한번보세요 ㅋㅋㅋㅋ [3] IMAGE 단팥빵똥글이 473 11-24
요즘 핸드폰 게임하면 시간이 훅~~~ 예비퀸 514 11-23
답답하네요~~ 술술이 428 11-23
밀린 드라마 봐야지.. 걸어서 바로앞 336 11-23
생리전 증후군 너무 심해요 [2] 도와주세요 456 11-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