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일하면서 커피중독 ㅋㅋ [2]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치즈설빙짱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09 주소복사

2014-11-25 23:18  |  143.***.149.***

일할때 마시는 커피는 어쩔수없다고생각햇는데

이제는 ㅋㅋㅋ진짜 심각한 커피중독이에요.........

잠오는거땜에 먹기시작햇는데...

이젠 하루라도 안먹으면 안되는 수준이라니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푸딩이싫어  2014-11-26 10:29 | 219.***.108.***

    추천 0

    ㅋㅋㅋㅋ저도 중독....

  • 드르르렁  2014-11-26 06:48 | 137.***.153.***

    추천 0

    ㅋㅋㅋ매일하루한잔은 꼭 마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최저임금.. 너무 최저인듯.. 번지의 제왕 411 11-25
월요일 같은 화요일 야구가 짱이지 462 11-25
퇴근 후 알바 가는중 ㅠㅠㅠ [2] 하늘땅별땅 504 11-25
회사 스트레스...어떠케 푸세요 마음이콩닥콩닥 369 11-25
자기 지인한테 카드 만들라는 상사.. 소나무송이 513 11-25
회사식단표.. ㅋ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2] 오렌지코랄 810 11-25
간만에 사다리게임!! 즐기자 368 11-25
투잡 각오 없으면 하지 마세요! 서언녀 346 11-25
후임이 안왔다. 아리까리 418 11-25
수습입니다... 더블에스 오지명 365 11-25
사무직 ㅠㅠ 어깨 아파요 [3] 이상한하루 526 11-25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데 대추나무사람걸렸뇌 459 11-24
퇴근길 ㅋㅋㅋㅋㅋ 맥주삼 [4] 별처럼 수많은 381 11-24
회사생활 힘드네요 ㅜㅜ 나를?아서떠나볼까요 419 11-24
직장에서 상사들과 잘지내는 노하우좀.. 투키 399 11-24
월요병 극복............ [3] lilyrose85 532 11-24
주말 알바 하는중ㅜㅜㅜㅜ [2] 손뽀 372 11-23
점심시간에 결혼식 다녀옴! 쁘니쁘니 395 11-23
직장인 영어회화공부시작했는데 ㅜ [1] 숲속공기 429 11-22
이제 퇴근이다... 마블 512 11-22
카드값 후덜덜;;; 잠자는 숲속의 이봉주 523 11-22
팀장님한테 엄청 욕먹음.. 센과 치히로의 生死不明 495 11-21
야근 도시락 먹는중 ㅋ [2] 로스팅꼬꼬마 378 11-21
같은 계약직 인데.. 질투쟁이 336 11-21
회사 화장실 방음..ㅠㅠ 노스트라단무지 676 11-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