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워킹맘 육아..고통 ㅜ

사랑이야기 > 임신/출산/육아 그래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87 주소복사

2014-11-25 00:22  |  124.***.139.***

워킹맘 육아도 힘들어요....

아기가 아플때 그 고통은 어디다 하소연할데가 없네요....

아프다는데 옆에서 봐줄수도없고..속상해서 화장실에서몰래 울었네요...ㅠ

헤유..... 퇴근후에 아기가 엄마 기다리다 지쳐서 잠들고있는모습보면

너무 짠해요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임신/출산/육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출산을 너무 쉽게 한건가요? 지젤반찬 449 11-24
임신했어요.. 변비가 ㅠㅠ 뉴그랜다이져XG 334 11-24
산전검사 ㅜㅜㅜ 멘붕왔네요 [2] 피어씽 375 11-24
이유식 안먹는 아기 ㅜㅜㅜ [1] 행복갱이 565 11-24
모유수유 하면 살빠진댓는데 [3] 오리둥둥이 420 11-24
귀여운 육아팁 ㅋㅋㅋ IMAGE 플레인씨리얼 636 11-23
생후 12개월 아기 휜다리 공유왕 동키 593 11-22
신생아 수면 질문이요~ [3] 취미란없다 495 11-22
임신중 조심해야할것들 좀 알려주세요. 제나문 525 11-21
유모차 고민이에요 [1] 말랑몰캉 484 11-21
모유에 좋은 음식이 있나요? 0○じ○1己1스 494 11-21
입덧 끝나면 음식 다 맛있어질까요 ㅠㅠ [2] 태닝걸♥ 562 11-21
임신테스트기.. 노랑노랑 407 11-21
임산부 배 관리 피카 484 11-21
임신이 두려워요! 수호지기 498 11-21
육아를 엄마혼자 다해야하는건가요? 허리수 507 11-21
출산용품 준비 ㅋ하려구요 유리피부우 422 11-21
출산한 친구 선물좀~ 헬리콥터와 마법사의똥 515 11-20
헤어지고나서 임신하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뉘집자슥 321 11-20
철분제 복용법 ㅜ [3] 안녕하니? 608 11-20
임신사실 언제 알리셨어요? ㅋㅋ [2] 디저트덕후 441 11-20
임신 후 부부관계 [1] 사랑합니다 540 11-20
이유식을 시작하려는데요. 추잡 60분 443 11-20
임신 힘드네요.........ㅜㅜㅜ [2] 마가레뚜 418 11-20
신생아 분유 어떤게 좋을까요? 동생방신기 497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