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연애안하니까 귀차니즘폭발 ㄷㄷ [1]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치명적매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9 주소복사

2014-11-24 14:49  |  114.***.246.***

에구구구구

잘보일사람도 없고 맨날 보던얼굴만 보니까 요즘 귀차니즘 대폭발이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월요일아침부터 늦잠자서 머리도 안감고 출근하고 ㅋㅋㅋㅋㅋ

저 미친것같아요;;;;ㅋㅋㅋㅋ -_- 이러다가 정신줄까지 놓을듯......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메밀꽃필무렵  2014-11-24 22:41 | 203.***.90.***

    추천 0

    ㅠㅠㅠ안되요 ㅜㅜㅜ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핑계 아님 변명... 응가응애 404 11-23
혼자 술마시는중 ㅋ [2] IMAGE 마음이콩닥콩닥 1696 11-23
만남을 가져야 솔로 탈출!! 하늘맑다 436 11-22
싱글도 운명인가?? 봉봉이 363 11-22
싱글싱글... 아나ㄴㅣ스 420 11-22
동안얼굴이고싶어랏 ㅜ.ㅜ [1] SBS스페셜 469 11-22
두근두근하는 심장을 갖고싶네요.. 카틀레야 451 11-21
벌써 연말이라니.. [1] 자몽자몽한뇨자 350 11-21
혼자인것도 서러운데 변비때문에 고생하는나.. 농약마시고 쿠우 334 11-21
선이라도 봐야할것같은 요즘~ [3] 러블리파우더 353 11-21
미래의 내 신랑은?? 스믓 310 11-21
솔로 몇년차 세요?? 어제는 눈 432 11-21
살아가는 재미?? 네스t 365 11-21
슬픈 솔로에 대한 통계 IMAGE 큐피트 439 11-21
다들 얼마나 솔로로 지내시나요~ 반지하의제왕 466 11-21
연애하는 사람 ㅠㅠ부러워요 [3] 애플 테라스 341 11-21
외로움을 잊기위해 기승맘 402 11-20
짝사랑중인데.... ㅠ.ㅠ [3] 행복무ㅈi개 412 11-20
연애세포의 관해 여자라서 햄볶아요 215 11-20
솔로가 편해요 ㅋㅋㅋ Bonnie 470 11-20
이젠 연하남 만나고싶다 ㅋ [3] 나는야 꽃님이라불러다오 361 11-20
이번 만남은 이어지길.. 추억이솔솔 428 11-20
올해도 결국 혼자. 딸기쪼아 443 11-20
크리스마스까지 연인이 생갈까나~ [3] 꼬로록♥ 493 11-20
진짜 친한 친구와 석화 그림자 493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