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남 대화 ㅠㅠㅠ [5]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사는게웃겨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83 주소복사

2014-11-22 20:08  |  110.***.55.***

 

친구한테 썸남 대화 보여줬는데

친구가 별로 저한테 관심없다고 하는거임....하아..

나만 김칫국마시고있었던듯 ㅜ.ㅜ 젠장할;;;

난 왜케 멍청한거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이러니 연애를못하는건가 ㅜㅜㅜㅜㅜ흑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호뤠이  2014-11-23 18:27 | 61.***.216.***

    추천 0

    힘내요...

  • Superheroes  2014-11-23 12:21 | 152.***.1.***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프네

  • 가진동다내놔여  2014-11-23 10:44 | 111.***.75.***

    추천 0

    헉 관심업ㅅ는데 혼자 썸타는줄 알ㄷ다니

  • 우와ㅏㅏㅏㅏㅏ  2014-11-23 09:28 | 180.***.92.***

    추천 0

    인연이 아닌가보죠

  • 핑크테입  2014-11-23 02:33 | 220.***.32.***

    추천 0

    대화가 어떤지 올려져여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썸타다가 이런경우는... 매트리스3단 537 11-22
처음부터 돈안쓰는 썸녀;; [5] 후유 809 11-21
짝남이 떠났어요 ㅠ.ㅠ [2] 배고픈꿀꿀이 494 11-21
아직 썸중인데.. 쫌 오바하는거 같아서 핫딜녀 495 11-21
우유부단한 남자 ㅠㅠㅠ [2] 더블시나몬 773 11-21
썸남의 데이뚜 신청 ㅎㅎ [5] 사랑의씨앗 611 11-21
친구가 남자로 보여요ㅜ [3] 한국낭자 703 11-21
같은 거물 다른회사 사람! 아주그냥 411 11-21
썸타는데.. 꼬마숙녀 415 11-21
썸남심리를 모르겠어여... [3] 나한테안바나나 698 11-21
폰만 보는 썸... 라이언 일병 굴리기 525 11-20
썸기간이 길어지면요 글래머에디터 747 11-20
썸타는 기간 얼마정도예요? [2] 치킨반반무마니 572 11-20
소개남 연락 먼저 해볼까요? [1] 도라에몽이 780 11-20
제가 영화보자고 했어요 ㅋ [7] 아메리카노줘 467 11-20
썸썸~ [2] 딸기맘 562 11-20
소개팅남이랑 데이트 하루전!!! [2] 아리 636 11-20
썸을 타면 뭐함.. 잠자는 숲속의 이봉주 505 11-19
어장관리 구별하는방법없을까여 ㅜㅜㅜ [1] ㅇ,ㅇ 672 11-19
한번 나한테 고백했던 남사친하고 다시 썸... 헤리가 샐리를 만졌을때 874 11-19
썸남 떠보기.... [2] 여자입니다 918 11-19
고백하고 싶은 날 이에요 ㅋㅋㅋㅋ [2] 커피콩콩콩콩 479 11-19
친구 생일에서 본 남자. 시렁이 450 11-19
썸남도 변하더라.. 웃어보자 473 11-19
썸은 대체 언제까지 타는 건가요?? 지니지지니 513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