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설빙 딸기빙수 먹어보고싶어요 ㅋ [2]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코르코마개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04 주소복사

2014-11-22 14:25  |  121.***.12.***

 

저 딸기빙수 완전 조아하눈뎀 >.< !!!!!!!!!!!!!!!

이번에 설빙 딸기빙수 나왔던데 드셔보신분???!!!

설빙..ㅠ갈때마다 사람 넘많아서 못먹는건아니겟죠 ㅋㅋㅋㅋ

드셔보신분 ㅋㅋㅋㅋ어때용?ㅋㅋㅋ

맛나용?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일본기상청  2014-11-23 04:26 | 150.***.89.***

    추천 0

    딸기빙수는 설빙이 제일 맛잇는듯 ㅜㅜ

  • 메밀꽃필무렵  2014-11-22 19:09 | 157.***.213.***

    추천 0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맛잇어요!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피노키오 완전 꿀잼 사랑이사랑이 382 11-22
아침에 일어나서 허겁지겁 삘이야 335 11-22
내일 출장 ㅠㅠ 탈모엔 안제모 368 11-22
볼만한 미드좀 추천해주세요~ l여신l 436 11-21
불금인데 다들 뭐하세요 ?ㅋㅋㅋㅋ [1] lemie0 450 11-21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싶어요~ 에이펑크 435 11-21
님들~~향수 어디서 사세요? [1] 495 11-21
눈꺼풀이 무거워요!! 걸어서 바로앞 396 11-21
오늘은 금요일 입니다.... 티티엘 456 11-21
하하하 벌써 금요일!! 노미미 337 11-21
친구야 너 어디야?? IMAGE 시커먼스 531 11-21
층간소음 ㅠㅠ 단칸방 고양이 461 11-21
소녀시대 유리 인스타...뭐임? ㅋㅋㅋ [3] IMAGE 꿀꿀꿀꿀 612 11-21
예쁜 원피스가 만약 비싸다면요 ㅠ?? [1] 핑크핑커 487 11-20
오늘 낮은 쫌 따뜻하지 않았나요? 유zl 454 11-20
핸드폰 바꿔야하는데... [2] 이정도일줄야 490 11-20
인터스텔라 아이맥스로 봤는데요 [1] 머라고 342 11-20
사람구하기 힘듬... 아나니스 325 11-20
허니버터칩 무슨맛이에여? ㅋㅋㅋ [3] 보고싶음요 344 11-20
건망증 대박! 아이쪼코 357 11-20
인터스텔라 5백만이 넘었네요!! 보라돌이 514 11-20
학교 축제 춤 추천좀 해주세요! [1] 날으는 삐약이 964 11-20
홍콩갈려고 하는데요~ 볼이트니 스킨발라 388 11-20
이사진 누군지 알면 최소 20대후반 ㅋ [3] IMAGE 오예쓰 525 11-20
빅토리아시크릿 바디미스트 짱이라능 ㅋ [3] 엄마보고싶다 666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