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매일 부부싸움하는 엄마아빠!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프로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3 주소복사

2014-11-21 10:39  |  141.***.227.***

어디가서 말하기도 창피해요!!

우리들은 생각도 안하는 엄마아빠가 정말 시러요 ㅜㅜ

차라리 이혼했으면 하는 생각도 가끔은 해요 ㅜㅜ

이러면 안되겠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친구에게 거짓말.. [2] 모자사랑 477 11-21
소심한친구 때문에 답답해요 ㅜㅜ [1] 핑크베리 502 11-21
소액결제 ㅋㅋㅋㅋㅋㅋㅋ [2] 꿍꿍이님 437 11-20
우울증인데..ㅠ 오늘은? 389 11-20
친한 친구가 다른애랑 노니까 싫어요!! 흥인지문 559 11-20
완전 음치 하트뿅뿅 424 11-20
비교 되는거 너무 싫다. 시간여행 354 11-20
쇼핑중독 ㄷㄷ.... [1] 화이트데이 409 11-20
표준몸무게되고싶다.. 초록마왕 436 11-20
외모...... 꼭 중요한가요 [2] 마르치아나 371 11-19
면접 또 탈락;; [2] 어떻게할까요 516 11-19
술먹고 토..ㅠㅠㅠㅠㅠㅠ 미친;; [3] 무지개솜사탕 923 11-19
아무도 모르게 수능 침! 강남클럽 514 11-19
사소한것에 긴장을.. 홀로서기 517 11-19
끈기가 너무 없는거 같애요!! 소원 497 11-19
지갑주움...ㅋ [2] 아왜케추워 806 11-19
핸드폰 ㅋㅋㅋ 부셨다능 [2] 룰루랄라123 449 11-18
휴학계냈어요 좋은날에 346 11-18
남욕하는사람 젤 싫은데... [1] 상콤터짐 612 11-18
술 얼마나 드세요?? 실성걸 409 11-18
참 재미 없는 인생... 팜므 680 11-18
망할 토익점수 ㅠ.ㅜ 모르겠다나도 437 11-18
우울한밤.... 케이제이 404 11-17
참고서 삥당 주선 438 11-17
약속시간 안지키는 친구... [3] 밤과음메사이 545 11-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