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미친 아베새끼 위안부에 일본 명예회복이라고..? [6]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쏘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89 주소복사

2014-11-20 21:16  |  134.***.213.***

 

 

어이없다 진짜..

아베가 위안부 문제에 대해 일본 명예회복을 주장하고 나섰네요..

애는 머리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

 

 

중의원 해산에 따른 총선을 앞두고 일본군 위안부 문제에 관해 자국의 견해를 국제 사회에 제대로 알릴 필요성이 있다고 하면서 일본군의 명예회복을 말하네요 ~~~ ^^

사죄하고 또 사죄하고 인정하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모햐  2014-11-21 23:27 | 60.***.90.***

    추천 0

    일본의 명예회복이 아니라 자기집안의 명예회복을 위해 국가를 이용하는 야심가일뿐이지

  • 에 코 백  2014-11-21 19:11 | 180.***.42.***

    추천 0

    명예와 수치를 제1로 아는 그들이기에 그것을 즉 위안부 문제 잘못을 인정함은 어는 누군가는 할복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 영원히 인정하려 하지 않을것이다

  • 치킨학과 교수  2014-11-21 17:02 | 61.***.146.***

    추천 0

    정신나간 새끼 저 새끼 딸 손녀 다끌어다 위안부처럼 해줘야 정신을 차릴 라나 한심한줄알아야지

  • 어휴어휴어휴  2014-11-21 09:10 | 220.***.187.***

    추천 0

    쟈는 그냥. 아파뒤?음조켓다. 쟈는지가잘난듯이떠들어대는거겟지 심리이용해서 정권다시한번잡아보려고ㅋㅋ저건 나라개망신 ㅎㅎㅎ 자기나라. 자기국밈만이 진실이라믿는사실이과연 제대로된진실이며사실일까. 국력이강해서저딴소리지껄인다고? ㅋㅋ 저나라보다국력강한나라도잇어 근데저따구는아니지개쪽나라. 위선의나라. 거짓의나라. 저러니. 가라앉을준비하지. 천벌받을나라 ㅋㅋㅋ

  • (ㅇㅅaㅇ)(ㅇㅅㅇ)r'  2014-11-21 05:41 | 150.***.52.***

    추천 0

    명예라는게 우긴다고 생기는거냐? 아베 너는 진짜 짐슷만도 못한 쓰레기다

12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치악산 68km 둘레길 조성한대욘!!!! IMAGE 공부하기싫어 351 11-20
헉 생명과학2 8번 복수정답 가능성이 있... IMAGE 폰지폰지스폰지 287 11-20
정몽구 회장 배임 혐의 피소 [2] IMAGE 뽀잉츄 441 11-20
갑작스러운 운행중지의 이유는....???... IMAGE 눈을 뜨면 더 어두운 밤 361 11-20
다둥이를 원하는 요즘 엄마들~~ IMAGE 띠리리디리리 1603 11-20
세금낭비.. ㅋ 국민안전처 인사혁신처 출범 IMAGE 이성열여자친구 524 11-20
대전 시청역 화재 발생해서 소방관 1명 ... IMAGE 그대들은 모두 좀비 533 11-20
학교 비정규직 총파업으로 급식 중단한대요... IMAGE 베이컨토마토디럭스라지세트 390 11-20
파리 유학 北 대학생 탈출..!!! IMAGE 나는 행복해 418 11-20
오바마 이민개혁안 발표 임박!! 내일이네요 IMAGE LuXiakim 491 11-20
감정가 80억원짜리 아파트가 법원경매에 ... [5] IMAGE Black History 508 11-20
중국 불법 어선 도를 넘었네요... [5] IMAGE 樂하는녀쟈 347 11-20
이희호 여사님 방북하신답니다. [3] IMAGE 제미니ㅋ 643 11-20
국민안전처, 인사혁신처 공식출범 [4] IMAGE itter-sweet 513 11-20
정조 한글필사본 편지라네요 [8] IMAGE 찌찌영 315 11-20
담양화재팬션 실소유자는 아내 [7] wake up 346 11-20
삼성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합병무산 [5] IMAGE 피자를치킨해 427 11-20
일용직 일자리 26년 만에 최저 IMAGE 오후와의대화 358 11-19
항균 물비누, 간섬유화 암 유발 위험!!... IMAGE 종이접기왕 토레스 559 11-19
전자담배 경고문구 도입, 일반담배처럼 해... IMAGE 안신원(1978.12.22, god) 490 11-19
대한민국 게임대상 IMAGE 로벨己1○し 354 11-19
MB정부 VIP 자원외교 IMAGE 브라운타이즈 323 11-19
서울 주차장 양극화 IMAGE 캄파뉼라 169 11-19
일용직 일자리 26년 만에 최저 IMAGE ㅋじ틀己ㅔ○ㅑ 187 11-19
간섬유화 암 유발 위험 IMAGE 고객님고객님 211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