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이라인문신?ㅋ

뷰티 > 여우들의 성형토크 유혜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21 주소복사

2014-11-20 20:14  |  111.***.233.***

아이라인문신하신분들~~ ㅋㅋㅋㅋ

하고나면진짜편해요?????

근데할때 안아프나요 ㅠㅠㅠ ;;;; 마취크림바른다고하던데 ;

전 마취크림바르는것도 몰랏거든여 ㅜㅠㅜ

 

저 할까요 하지말까요 ㅠ?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우들의 성형토크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눈밑다크서클ㅠㅠㅠ 띠용 586 11-20
앞트임 뒷트임 하려구염~~ 빙구빙구 397 11-20
병원정하는게 제일 중요한듯 ㅜㅜ [2] 곱창사랑함 384 11-20
얼굴지방 넣으면요 [2] 파란하늘하얀구름 415 11-20
윤곽주사 후기 올려봐요^^ [2] IMAGE 겨울미녀 871 11-20
포토샵 성형 잘하시는분 ㅎ 그녀를 밀지마세요 458 11-20
교정하면 얼굴형 바껴여? [1] 가을이아프다 529 11-20
얼굴 기미 레이져 추천해주세욤 [4] 행복무ㅈi개 489 11-19
가슴 컴플렉스 깐부키친 451 11-19
이마보형물 고민중 ㅠ.ㅠ 별이빤짝 597 11-19
자연미인은 성형미인 못이기는거 같음 녹리마 370 11-19
대박 할인하는 피부과 찾았어요! [3] 모태미녀는아니고 436 11-19
반영구 헤어라인 해보신분 지름병 608 11-19
윤곽주사 맞을까요 말까요 흐엉 [2] naany87 480 11-19
가슴성형이요~ 후유 376 11-19
지방녹이는주사 맞았어요 [1] 완두콩이 두개 545 11-19
돈모아서 빨리 성형수술하고파요 이게먼지 521 11-18
코만 해도 달라질까요? 탱잇 443 11-18
제모 레이저 아픈가요? ㅋㅋ [2] 아수쿠림 649 11-18
남친이 성형하고 싶다는데;; 쿠모 278 11-18
이마 필러 했는데요..... [1] 둘리여친 618 11-18
주근깨 레이저 해보신분 ㅜㅜ [1] 비야오지마 540 11-18
코수술할때 필러 씽크 357 11-18
보조개 수술 하고 자연스러워질러면..ㅠ? [2] 청순미녀임 563 11-18
예쁜여자보면 진짜 성형하고싶어짐 [2] 비공개 515 11-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