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에이핑크 표절돌..?? [6]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이서준이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83 주소복사

2014-11-19 22:34  |  169.***.121.***






명수 (인피니트엘)♥나은 망붕 계정을 팔로우함


ㅅㄴㅇ ㅌㅁ 첫만남 때 ㅌㅁ 행동을 ㅇㅂㅁ ㅈㅇㅈ가 그대로 따라함




떳떳하게 쓴다는게 더~ ㅋㅋ;











 

 

이미 해외에서는 에이핑크 표절돌로 알고 있다고 하던데..

진짜 너무 하네요 이렇게 모아서 보니까 쉴드 쳐주고 싶지를 않음.. 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이젠아니야.  2014-11-21 09:15 | 169.***.215.***

    추천 0

    참 할일없다

  • 종대야오늘도사랑해  2014-11-21 02:36 | 163.***.175.***

    추천 0

    손나은이 트위터 실수로 누른거 쉴드 이상하게 치지마세요. 팬이 받아달라고한다고 팬팔로받아주지않음. 실수해서누른거죠 엘나은 망붕 트윗 관글1번 팔로우1번, 태민나은 망붕 트윗 팔로우1번 했습니다.총 3번 실수를 했음. 실수겠지만 망붕들한테 떡밥을 던져준거죠

  • 유럽훈녀  2014-11-20 23:08 | 158.***.110.***

    추천 0

    샤이니얘기빼면안됨?서치걸리는거도보기싫어

  • Jean MicheI Basquiat  2014-11-20 15:30 | 119.***.50.***

    추천 0

    대체 손나은은 썸씽있는 남자아이돌이 몇명이냐.. 비스트,비투비,엑소,샤이니,인피니트... 각 그룹에 퍼졌네 특히 비투비랑 비스트는 에이핑크랑 멤버들끼리 아주 가까운걸로 아는데..

  • 모햐  2014-11-20 05:51 | 166.***.234.***

    추천 0

    그만 좀 따라해라;

12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채림 가오쯔치부부 동반 토크쇼 카가오톡 592 11-19
에네스 수염 없으면..? IMAGE 고양이키우고싶어 547 11-19
임창정 코믹연기 IMAGE 허리수 464 11-19
홍수아 몸매도 뽀샵함? [5] IMAGE 섹띠ㅇ수후후후하 ? 638 11-19
유희열, 토이 7집은 2014년에도 유효 IMAGE 쥬우닝 402 11-19
니콜 쇼케이스 어땠나요? IMAGE 아메리카노설탕없이 392 11-19
가애란 조우종아나운서 얘네 뭐에요? [8] IMAGE 만수르뷘 578 11-19
버즈 완전체!!!!!!!!!!!!!!!!... IMAGE 박형식사랑해 536 11-19
오 타일러 한국어실력 진짜 조으네요 IMAGE 짠해 502 11-19
김연아 김원중 IMAGE oHzl 281 11-19
나는 달라 뮤비 IMAGE 돈세어라 금순아 251 11-19
매직아이 장예원 IMAGE Aじ루ㅂ1○じ 286 11-19
니콜 MAMA 쇼케이스 사진.jpg IMAGE 어이없구만회. 651 11-19
故 김자옥 발인 IMAGE 현진영고진영 225 11-19
셜록홈즈 안재모 IMAGE 짜릿 귤하나호시아이 364 11-19
오늘자 남지현 ㅎㅎ [1] IMAGE 저리치영 522 11-19
미생 김희원 ㅋㅋㅋㅋ악역연기연습 안한다 IMAGE 코콜코콜 471 11-19
흑.. 김옥빈 인터뷰사진 [1] IMAGE 아직도몰랐뉘이 630 11-19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도 캐스팅 ?네요 IMAGE 핑크지코튼 555 11-19
ㅎㅎㅎ 김이지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아삭이 고추 499 11-19
故 김자옥 발인.. 잘가요.,. 공주님.. [1] IMAGE 지난여름날우리를 357 11-19
헐.. 실망... 울랄라세션 블랙박스는 ... IMAGE Close up 503 11-19
헐 대박 김유정 레드카펫 존예 ㅡㅡ [4] IMAGE 선상파티의 점심 795 11-19
박민영 단발사진~~ 존예... IMAGE 바보새끼 479 11-19
故 김자옥 발인.... IMAGE 초코크림칩프라푸치노 476 11-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