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출퇴근시간 봐주세요 [2]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가치관의 교차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2 주소복사

2014-11-19 20:06  |  137.***.121.***

출퇴근시간 집에서 걸어가면 40분정도 걸리거든여?

버스타기에는 좀 에매한 거리라서...;

다이어트하려고 출퇴근할때 좀 걸으려고하는데...

아침부터 걸어가는건 좀 무리인가요?ㅠ

겨울이라 추워서 좀.... ;;; 아닌것같기도하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먹는샘물  2014-11-20 06:23 | 61.***.13.***

    추천 0

    헐 매일 40분을 걷는다구요 말도 안돼

  • 화?장?잘?하?쟝  2014-11-19 20:45 | 155.***.106.***

    추천 0

    걸어서 40분이면 버스타야하는거리아니에여?ㅋㅋㅋㅋ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칼퇴? ㅋㅋㅋ [1] 블리댕 515 11-19
전문대 졸업하고 앞으로에 진로에대해 오드리 햇반 354 11-19
카페알바 많이 힘든가용? [1] chic18 530 11-19
사무실이 너무 덥다. 민구르르 528 11-19
직원들과 친해지기 힘드네요! 해피희 492 11-19
장사가 너무 안되네요! 하얀 미소 379 11-19
회사에서 눈치주는거 같음... 체이서 618 11-19
낼부터 첫출근..ㄷㄷㄷㄷㄷ [3] 임걱정 533 11-19
오늘도 야근해야함 ㅠㅠ 아이고아이고 432 11-18
윗 선임때문에 힘들어요 ㅠ [2] 시월의하객 519 11-18
차장님 혼났음 ㅋㅋㅋㅋ 훗 [1] 메롱입니다만 521 11-18
아 왜 내가 욕을 먹어야 하는지... 순팽이 435 11-18
ㄷㄷㄷ한국회사랑 외국회사.. [1] IMAGE 평화로운세상 418 11-18
결혼한다고 청첩장! 흥인지문 409 11-18
미생 보고 힘내고 있어요!! 헤라 515 11-18
외근중 교통사고남 커피빈다녀온 501 11-18
회식자리 시르다....흑 [1] 로스팅꼬꼬마 484 11-18
퇴근할때 내모습보면..ㅋ 조언부탁 505 11-17
감기가 걸렸어요 ㅠㅠ 7r은 368 11-17
하루종일 퇴근 하고 싶었어요!! 써니힐 406 11-17
회사 직원수가 중요한사항인가요? [3] 비행기123 444 11-17
....퇴근하고싶다.... [2] 홍차엔뭐? 356 11-17
손목을 다쳤어요 ㅠㅠ 허리수 530 11-17
사무실 히터 완전 빵빵 딸기스무스 407 11-17
영어공부를 더해야겠어요.. 니콜라 스케이지 432 11-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