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찰스 맨슨 옥중 결혼... 26세 연하..

TV연예 > 월드스타 알바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59 주소복사

2014-11-19 16:46  |  155.***.237.***

8개월된 헐리웃 여배우 샤론 데이트를 무참하게 난도질 해서

죽인 최악의 살인범 찰스 맨슨 옥중 결혼을 한다네요...

무려 26세의 연하녀랑 말이에요.

희대의 살인마가 결혼이라니.. 종신형인 저 새끼랑 결혼을 해서

뭘 어쩌겠다는건가..?

어그로인가..?

 

 





샤론은 '테스' '피아니스트'의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두번째 아내인....

샤론테이트..

정말 아름다운 여자였는데

 

 





임신 8개월이었던 헐리웃 여배우 샤론 테이트를 칼로 16번 찔려서 살해한 후

집 대문에는 샤론의 피로 PIG 라고 적어 놓은 살인마라고..

 

 

 



 

미쳤어 진짜...

 



신부는 무려 54세 연하인 26세 여성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월드스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셀레나 고메즈랑 데이빗 헨리 사귐..? IMAGE 짜진건어물 599 11-19
젬마워드 살.. 왜이렇게 많이 찜?? IMAGE f(x)루나 803 11-19
로지 헌팅턴 휘틀리 화보 촬영중 IMAGE 시쭈 734 11-19
아직도 예쁜 나오미 왓츠! IMAGE 포롱퐁아리 610 11-19
ㅋㅋㅋ 제이지 예전에 솔란지한테 뺨맞은 사진 IMAGE 키 라임 파이 600 11-19
바네사 허진스의 삼선슬리퍼 IMAGE soyz 1155 11-19
최신으로 뜬 엠버허드 화보 [1] IMAGE 방토야 사랑해 951 11-19
딸이랑 같이 소소하게 외출나온 나를 찾아... IMAGE 김니은 567 11-18
세상에서 제일 편한 모습인 리한나 공항패... IMAGE 개소리를보면짖는다 639 11-18
보이쉬한 스타일에 완전 꽂힌 것 같은 크... IMAGE 내사랑을바다랏 1009 11-18
요즘 매켄지 포이 너무 이뻐요 IMAGE 숭허다숭해 1656 11-18
비욘세 여동생 솔란지~~~ ^0^ IMAGE ∀Δ∑ 559 11-18
브란젤리나~ 이쁘고 멋지다 IMAGE F킬라들의 수다 532 11-18
그웬스테파니의 특이한 패션 IMAGE 호나우 당뇨 276 11-18
비욘세 동생 솔란지의 결혼식에 간 비욘세... IMAGE 첫 눈 704 11-18
릴리 콜린스 밥먹고 나오는길 IMAGE 귤재효 949 11-18
친구들이랑 있을때는 너무너무 행복해보이는... IMAGE 균일가성애자 568 11-18
공개적으로 데이트하고 있는 마일리 사이러... IMAGE 누나가 미안해 948 11-18
벤 에플렉 바지 올려주고 싶음.. ㅋ IMAGE 당신은언제나행복해 654 11-18
깨볶아 보이는 앤 해서웨이랑 남편 ^,^ IMAGE 똥손이라미안하드아!!!!!! 691 11-18
60년대생, 줄리안 무어의 화보사진 IMAGE 인생고달..프다 945 11-18
제니퍼 로렌스 시크한 파파라치 사진 IMAGE 만두나라찐빵공주 739 11-18
리한나 과감한 드레스 IMAGE 당신들이내가3년간받은메달과트로피 821 11-18
요가하고 나오는 샤를리즈 테론 0525 541 11-18
장쯔이 증명사진 ㅋ IMAGE 매몰차시네요 존나쌍수하셨어요? 565 11-1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