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다이어트했으면하는 여친.. [2]

사랑이야기 > 저 남잔데요… 행복바이러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55 주소복사

2014-11-19 14:12  |  118.***.20.***

썸탈때만해도 완전 날씬했었는데 ㅡㅡ;

사귀고나서부터는 ㅋㅋㅋ걍 굴러다닐것같아요 ㅋㅋㅋ어휴;;;

진심으로 다이어트좀 하라고 말하고싶은데.... 상처받겟죠??????

겨울이라고 추워서 나가지도 않을텐데;;;;;

아님 같이 운동하자고 꼬셔볼까요 ㅠㅠㅠㅠ 100%하기싫다고할텐데...에휴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myflower  2014-11-20 00:31 | 143.***.247.***

    추천 0

    커플들은진짜 같이운동해야함 ㅋㅋㅋㅋㅋ

  • 맑은시냇물  2014-11-19 17:18 | 61.***.149.***

    추천 0

    등산같이다녀보세요 ㅋㅋㅋㅋㅋ

1

저 남잔데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자가 싫다고 하면! 썩소는 나의것 537 11-19
모닝콜 해달라는 여친 하늘하늘 743 11-19
여자 친구 마법에 걸리면.. SUPER 456 11-19
헤어진 여친의 프로필.. 내숭걸 629 11-19
집착하는 여자친구 ;;;; [2] 오매불방 719 11-19
여친에게 연락이 없음... [6] 발광머리 앤 571 11-18
술 좋아하는 여자 ;;; 답없네요 [4] 미스터피자 819 11-18
남친있는 여자를 좋아해요.. 아직주문안한 520 11-18
남친있는 여잔데 고백하고싶어요 [1] 11월1일 759 11-18
여친 전남친......... [6] 어머나 578 11-18
꼬치꼬치 캐묻는 여친 혼자사는 871 11-18
연애 어렵네요!! 넌 내꺼 556 11-18
여자친구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진실로 539 11-18
선톡 안하는 여자친구 [2] 오늘저녁메뉴? 1208 11-18
여자친구 집 놀러갔는데 ㅋㅋㅋㅋㅋㅋ [3] 진짜궁금 532 11-17
상처 안주고 헤어지는 방법좀.. 상두야! 하고가자 585 11-17
여자친구랑 헤어졌어요 ㅠ [3] 하지말라면하지마 363 11-17
잘아픈 여친 ㅜ 비타민 선물 [7] 긍정의한줄긍정 526 11-17
여자들은 꽃선물 별로인가요? [1] 바람불어다오 599 11-16
여친 생일선물! 아심심해 546 11-16
커플 반지 하려고 하는데요! 웃어보자 556 11-16
남여 데이트 비용 절세미녀 537 11-16
여자친구 부모님이랑 문자 하시나요 [7] 뉴콤마보니니니 600 11-15
스킨쉽 싫어하는 여친 문어꼬끼리 625 11-15
키 때문에 스트레스 [5] 어쭈구리 365 11-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