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낼부터 첫출근..ㄷㄷㄷㄷㄷ [3]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임걱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34 주소복사

2014-11-19 00:12  |  59.***.113.***

여기저기 면접보고 어디가지하다가.........

집근처로 결정하고 낼부터 첫출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출근하려니까 왜케 겁나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제발 텃세만 없었으면 좋겠어요.......

아...자야하는데..ㅋㅋㅋㅋ아침여섯시에 눈이 떠질련지.......흑 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서영이  2014-11-19 16:54 | 180.***.139.***

    추천 0

    가까운곳이 최고에요진짜 ㅋ

  • 둘리여친  2014-11-19 11:40 | 210.***.0.***

    추천 0

    잘할수있을꺼에용 ㅋㅋ

  • 호랑이꼬리  2014-11-19 02:08 | 169.***.89.***

    추천 0

    화이팅!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늘도 야근해야함 ㅠㅠ 아이고아이고 435 11-18
윗 선임때문에 힘들어요 ㅠ [2] 시월의하객 522 11-18
차장님 혼났음 ㅋㅋㅋㅋ 훗 [1] 메롱입니다만 523 11-18
아 왜 내가 욕을 먹어야 하는지... 순팽이 437 11-18
ㄷㄷㄷ한국회사랑 외국회사.. [1] IMAGE 평화로운세상 421 11-18
결혼한다고 청첩장! 흥인지문 413 11-18
미생 보고 힘내고 있어요!! 헤라 518 11-18
외근중 교통사고남 커피빈다녀온 504 11-18
회식자리 시르다....흑 [1] 로스팅꼬꼬마 486 11-18
퇴근할때 내모습보면..ㅋ 조언부탁 509 11-17
감기가 걸렸어요 ㅠㅠ 7r은 368 11-17
하루종일 퇴근 하고 싶었어요!! 써니힐 406 11-17
회사 직원수가 중요한사항인가요? [3] 비행기123 448 11-17
....퇴근하고싶다.... [2] 홍차엔뭐? 357 11-17
손목을 다쳤어요 ㅠㅠ 허리수 533 11-17
사무실 히터 완전 빵빵 딸기스무스 411 11-17
영어공부를 더해야겠어요.. 니콜라 스케이지 435 11-17
호호호 출근 1등! 레미 491 11-17
월요일 정말 너무 완전 시러 소중한만남 407 11-16
직장인 취미생활 머하세요? [3] 타락천사 701 11-16
금욜에 부장한테 겁나까임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484 11-16
나이가 있어서 일자리 찾기가 힘드네요! 나리 359 11-16
말많은 직장상사 많이큰 젝슨 698 11-15
토요일 근무 ㅠ.ㅠ 시러요 [2] AㅏHㅏ 531 11-15
직장인 증후군이 오려나?? 한몸매 425 11-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