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ㅠ살...지방흡입하면 살빠질까여? [1]

뷰티 > 쭉빵 바디성형 iluvu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73 주소복사

2014-11-19 00:59  |  123.***.212.***

아......공부한답시고 맨날 먹고 앉아있고 했더니 ㅜㅜㅜㅜ

살이너무 심각하게 쪘어요 ㅠㅠㅠ

지방흡입이라도 하면 살이좀 빠지긴할까요 ㅠㅠㅠ ????

현대의학의힘을좀 빌려서라도 다이어트를해야할것같은데....ㅠㅠㅠ

고민이네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피렌체너는그리움  2014-11-19 05:41 | 156.***.42.***

    추천 0

    잘알아보고하세요~요즘 사기 많더라구욤 ㅠ

1

쭉빵 바디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가슴필러하고싶당... [1] 유지 490 11-18
얼굴 윤곽에 전신 지방흡입 요새피나 474 11-18
가슴성형이벤트말인데요!!!!! [2] 알사탕꽁사탕 507 11-18
가슴작아서 스트레스!!!!!!!! 익명女 268 11-18
팔에 근육이 많은데.. 마약파ㄹㅣ소녀 445 11-18
가슴지방이식 생각중.. [1] 다잘될꺼야 581 11-18
복부지방흡입은 어디가 잘하나요~? 행복과현실 727 11-18
팔뚝살주사 ....? 행쇼 574 11-18
자연스런 가슴성형은 어느게 좋나요? 홈런왕 편승엽 498 11-18
가슴필러 빠지진않겠죠??? [2] 하양토깽이 410 11-18
지방흡입 예약했음.. 내사랑땅콩 444 11-17
다리 지방흡입했는데요.. 친정간 금자씨 550 11-17
전신 성형하면 견적이? 이케 255 11-17
지방분해주사라도 맞을까요 ;; [1] 비온뒤맑음 389 11-17
근육형하체비만..ㅠㅠㅠ 날씨는좋다 519 11-17
가슴수술후 부작용? [1] 연애따위 422 11-17
복부 지방 흡입ㅠㅠ 앵두 532 11-17
가슴 수술 비용 ㅠ 검정고무신 425 11-17
휜다리는 수술 안되나요? 노년탐정김전일 377 11-16
가슴수술했는데..가슴골 [1] 하양토깽이 521 11-16
천안에 가슴성형 잘하는곳좀 아침마담 654 11-15
종아리 보톡스하고 흡연 질문이요~ 냠냠마시쩡 616 11-15
가슴성형은 지방이식이 짱인것 같음 박살公主와 일곱난봉꾼 401 11-15
복부 지방흡입 식후세번 양아치질 465 11-14
보톡스로 종아리 맞으면 얼마나? 말죽거리잠옷사 345 11-1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