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윗 선임때문에 힘들어요 ㅠ [2]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시월의하객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6 주소복사

2014-11-18 20:16  |  154.***.234.***

아...... 윗 선임때문에 너무 힘든 하루에요.......

아 진짜 요즘들어서 저한테 너무 스파르타식으로 대하니까

일 업무량도 많아지고..... 힘들어죽겠네요 ㅠㅠㅠ

 

뭐가그리 예민한건지......아.....

하루라도 조용한날이 없는거같아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난귀요ㅁ1  2014-11-19 08:25 | 128.***.81.***

    추천 0

    괜히 트집잡는거아니에여 ?

  • 파란비내려  2014-11-19 03:17 | 169.***.212.***

    추천 0

    힘내세요 ㅠㅠㅠ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차장님 혼났음 ㅋㅋㅋㅋ 훗 [1] 메롱입니다만 514 11-18
아 왜 내가 욕을 먹어야 하는지... 순팽이 416 11-18
ㄷㄷㄷ한국회사랑 외국회사.. [1] IMAGE 평화로운세상 408 11-18
결혼한다고 청첩장! 흥인지문 399 11-18
미생 보고 힘내고 있어요!! 헤라 507 11-18
외근중 교통사고남 커피빈다녀온 494 11-18
회식자리 시르다....흑 [1] 로스팅꼬꼬마 479 11-18
퇴근할때 내모습보면..ㅋ 조언부탁 495 11-17
감기가 걸렸어요 ㅠㅠ 7r은 352 11-17
하루종일 퇴근 하고 싶었어요!! 써니힐 397 11-17
회사 직원수가 중요한사항인가요? [3] 비행기123 431 11-17
....퇴근하고싶다.... [2] 홍차엔뭐? 342 11-17
손목을 다쳤어요 ㅠㅠ 허리수 509 11-17
사무실 히터 완전 빵빵 딸기스무스 378 11-17
영어공부를 더해야겠어요.. 니콜라 스케이지 421 11-17
호호호 출근 1등! 레미 475 11-17
월요일 정말 너무 완전 시러 소중한만남 389 11-16
직장인 취미생활 머하세요? [3] 타락천사 682 11-16
금욜에 부장한테 겁나까임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471 11-16
나이가 있어서 일자리 찾기가 힘드네요! 나리 338 11-16
말많은 직장상사 많이큰 젝슨 679 11-15
토요일 근무 ㅠ.ㅠ 시러요 [2] AㅏHㅏ 513 11-15
직장인 증후군이 오려나?? 한몸매 407 11-15
푹쉬고 싶다... 걸어서 바로앞 366 11-15
오늘 야근하고 왔네요. ㅠㅠ 털민웨이터 419 11-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