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시간이 지나도...힘드네요 [3]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마음이 쿵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6 주소복사

2014-11-18 00:40  |  112.***.248.***

3년만났던 사람이랑 헤어진지 세달째에요

헤어지고 처음에는 이사람아니면 너무 후회할것같아서

미친척하고 몇번이나 매달리고 했는데.....

나 없이도 잘 지내는 모습에 저도 마음접고 잘지내고 있었죠..

근데 시간이 지나도 그사람 빈자리는 더 크게 와닿아요...

괜찮아진줄 알았는데 아이었나봐요........

잠도안오고 우울한 밤이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뽀?로?롱?마?녀?사?냥?  2014-11-18 15:15 | 121.***.34.***

    추천 0

    토닥토닥힘내라규요

  • 연애합시다잉  2014-11-18 08:35 | 59.***.44.***

    추천 0

    곧 갠찮아질거에요~

  • ㅋㅋㅋㅋㅋㅋ  2014-11-18 03:03 | 114.***.206.***

    추천 0

    이별에는 약이 없어요.......힘들지만... 시간이 한참지나기를 기다려보세요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별했죠 이별한거맞죠.. [3] 모나리자 757 11-17
이별에 너무 무덤덤해진나.. 서zl 346 11-17
이별 결심하게 되는 결정적인 순간.. 올해안해 꼭 한다 553 11-17
헤어졌어요.... [2] ㅇ뽀야ㅇ 433 11-17
아직도 아른아른 튤립 353 11-17
구남친 연락왔어요 ㅋㅋ [3] 예쁜거만살래 541 11-16
헤어지면 받았던 선물 어쩌다보니 458 11-16
갑자기 이별통보.. [2] 레알귀염 689 11-15
헤어질때 이별통보 현빈조아 549 11-15
전 남친의 연락 체리슈 563 11-15
이별은 언제나 아프네요.. 번지의 제왕 428 11-15
헤어졌는데 좋은 기억들이 많네요. 금쪽같은 저새끼 495 11-14
헤어졌는데 광식이동생 거시기 283 11-14
헤어지고 연락 [2] 크림치즈프레즐 477 11-14
전남친 연락 왔어요 ㅋㅋ [9] 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576 11-14
헤어진 남친의 친구 [4] 하늘하늘 554 11-14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중 [5] 나나샤 536 11-14
못나 보이지만 제가 전화했어요ㅜㅜ 나미 443 11-14
헤어져야 하는데 못그러겠어요 [3] 곱창사랑함 438 11-14
사랑은 타이밍..맞는듯 [1] 센스쟁이얌 519 11-13
헤어지고 친구로 남는건 ... [2] 어흥어흐응 626 11-13
시간이 약이라는 말은 거짓말인듯 [3] 키위맛사탕 495 11-13
아직 헤어진건 아닌데 연락 안받는 중 도라에밍 531 11-13
헤어졌어요.. 귀두박근 475 11-13
전남친 생각나는밤ㅠ_ㅠ [3] 아?리?아?리? 545 11-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