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어제 등불축제 보고 왔어욤 ㅋㅋㅋ [2]

사는이야기 > 깨알 자랑하기 빨간드레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46 주소복사

2014-11-17 18:04  |  58.***.229.***

어제 남자친구랑 등불축제 보고왔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아쉽게 라바랑 뽀로로는 못?어염 ㅠ.ㅠ ㅋㅋㅋ

근데... 이쁘긴 진짜 이쁜데요~~~

너무 추워서 ......... 거기 지나다니는게 넘넘넘 힘들었어요 흑 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오늘의마무으리  2014-11-18 03:44 | 112.***.71.***

    추천 0

    2년전에도 뽀로로있었는데 ㅋㅋ 올해도 있나봐요

  • 체리키위딸기  2014-11-17 23:54 | 122.***.147.***

    추천 0

    그쵸 ㅠㅠ저도 얼어죽을뻔..ㅋ

1

깨알 자랑하기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퇴직금 받아넴~ 노스트라단무지 473 11-17
운전면허 땄어요~ 엘리자베스 테울래 377 11-17
저 오늘 쉬는날이에요 !!!!!!!!!!!! [3] 내사랑아 379 11-17
이번에 모닝 뽑아요! 비단치마 378 11-17
목금휴일!~~~ 아름이 329 11-17
1인 1닭 중.. ㅋ [3] IMAGE 미라니미란다커 540 11-16
6년간의 열애끝에 결혼해요 우리 크리스티나 아기를내놔 409 11-16
핸드폰 잃어 버릴뻔! 어떻케 332 11-16
월요일이면 학자금 대출 다 갚음! 서틴 479 11-15
호불호 음식 ㅋ [3] IMAGE 앞짱구 522 11-15
글쎄 길을 가다가 짜릿 귤하나호시아히카리이 381 11-15
오늘 저한테 선물합니다. 아주그냥 443 11-15
오늘 회사 사디리에서 1등 했어요! 아심심해 448 11-15
로또 맞음! 로랜드 338 11-15
직장 그만둠~ 데이빗 백원 418 11-15
빌린돈 받았어요~ 순데될라 340 11-14
무인양품 담요 샀어용 [1] 일상이 고민 747 11-14
수능 찍은거 맞음 ㅋ Angel쮸쮸 426 11-14
입생로랑 립 질렀어요 ㅎㅅㅎ [2] IMAGE 반짝여라 521 11-14
엄마랑 쇼핑합니다. 까였어 453 11-14
수능 끝났어요~ 샤레드 424 11-14
엄마가 군고구마 해줬어욤 ㅋ IMAGE 겨울이온다 394 11-14
수능 잘본거 같아요~ 염기성인 그女 457 11-13
늦은 저녁으로 칼국수 ㅎㅎ IMAGE 호두과자 368 11-13
저 오늘 수능쳤어요 ㅠ.ㅠ !!!!! [2] 발랄한 대학생 473 11-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