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호호호 출근 1등!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레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90 주소복사

2014-11-17 10:10  |  143.***.147.***

오늘 회사 출근 일등 했어요!

차 막힐꺼 같아서 평소보다 30 일찍 나왔는데

아무도 없네요! ㅋㅋㅋ

사무실 불꺼 있으니까 다시 퇴근 하고 싶은 느낌 ㅋㅋㅋㅋ

미쓰김 여러분 한주 동안 화이팅 하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월요일 정말 너무 완전 시러 소중한만남 407 11-16
직장인 취미생활 머하세요? [3] 타락천사 701 11-16
금욜에 부장한테 겁나까임 생갈치1호의행방불명 484 11-16
나이가 있어서 일자리 찾기가 힘드네요! 나리 359 11-16
말많은 직장상사 많이큰 젝슨 698 11-15
토요일 근무 ㅠ.ㅠ 시러요 [2] AㅏHㅏ 530 11-15
직장인 증후군이 오려나?? 한몸매 425 11-15
푹쉬고 싶다... 걸어서 바로앞 382 11-15
오늘 야근하고 왔네요. ㅠㅠ 털민웨이터 424 11-15
불금에 붙잡힘! 치어걸 377 11-15
본인이 그만두면 실업급여못받는거죠? 헨델과 그랬데 507 11-14
불금이닷 !!!!!!!!!!!!!!!!!!! [2] 좋은 날 432 11-14
험담을 왜할까요? 腦出血시티 493 11-14
점심시간 운동해야할듯.. [3] 쟁반국수 428 11-14
일 관두고 한달째 백수 호야디야 457 11-14
부당 해고 당했어요.. 간지ㄴㅕ 348 11-14
9급공무원 연봉얼마에요? [3] 치킨파니니먹고싶다 779 11-14
5개월간 월급을 못받았네요.. 리츠네 425 11-13
지금 퇴근..ㅠ 그땐그땐그땐 405 11-13
알바 시간 다들 꼬박꼬박 지키세요????? [1] 아이오페만쓴다 350 11-13
회사에서 부당한 대우를 유zl 344 11-13
공무원은 편해요....??? [3] 부들부들 곰사탕 383 11-13
힐링이 필요해 안젤리나존니 327 11-13
돈을 안갚네요.. 광식이동생 변태 445 11-13
회사에서 졸릴때 인터넷쇼핑하거든여? [1] 미운오리고기 573 11-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