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대체 하이스쿨 러브온 우현이가 잘못한건 뭐에요...?? [1]

TV연예 > 드라마 제왕 블루밍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9 주소복사

2014-11-16 17:25  |  168.***.182.***

불쌍하고 안타깝고 화나요 ㅠㅠ

하이스쿨러브온 우현이가 뭘 잘못을 했네요...

교실에서 애들한테 부탁할때도 너무 마음이 짠했던 것 같아요

엄마라고 부르지도 못하는데 말이에요.......

ㅜㅜㅜ 슬비마져 보내주는데 언제쯤이면 웃을 수 있나요..?

이제 고작 고딩인데..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송 만 세  2014-11-17 01:56 | 121.***.240.***

    추천 0

    그러게요 우현이는 고딩이 뭐 이리 시련이 많은지ㅠㅠ 이제 하이스쿨도 거의 막바지네요 어떻게 끝날지 궁금해요ㅠ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 조녜 IMAGE 스킨로션 927 11-16
피노키오 달포 아역 연기존잘.. IMAGE 대학갈거야대학대학 1596 11-16
츤츤 케미 빵빵 터지는 달포 인하 IMAGE QNYN 638 11-16
신입들이보면 정말 좋은 드라마 미생 :) [1] IMAGE 짝찌 618 11-15
ㅋㅋㅋ 미생 한대리 표정연기 IMAGE 사사사랑해 1546 11-15
미생 김대리한테 맞은 묵직한 한방 IMAGE 당신은언제나행복해 390 11-15
미생 보다가.. 울뻔... [3] IMAGE 멍뭉아 487 11-15
미생 나쁜 녀석들 IMAGE 뇌송송 계념탁 309 11-15
단막극 원혼으로 9년만에 컴백하는 박은혜 IMAGE am07:20 320 11-15
나쁜녀석들 오늘 역대급일듯.. [2] IMAGE ccnp route 642-902 348 11-15
미생 임시완 갈수록... IMAGE 모과즙이짱이제 494 11-15
오.. 오늘 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에피... [6] IMAGE 똥참다병든애 532 11-15
ㅎㅎ 미스터백 쉬는시간 [9] IMAGE 카니와쵸니 429 11-15
아 설레.. 피노키오 어부바씬 [2] IMAGE 맥플러리 킷캣 1093 11-15
대박... ㅠ 벌써 피노키오 달포 인하 ... [5] IMAGE 아리수수 448 11-15
미녀의탄생 5화 6화 텍스트 예고입니다 [2] 잇찌 500 11-15
미스터백 몽타주 나만 웃김??ㅋㅋㅋㅋㅋㅋ... [5] IMAGE 빵식이 431 11-15
미생 중국반응 ㅜㅜ 좋다.. IMAGE 엘자다리하라고말해줘 833 11-15
비밀의 문 박은빈 약간 역변한 것 같은데... IMAGE 쏘걸 601 11-14
헤... 신하균 ㅠㅠㅠ 미스터백 개설렘 [3] IMAGE 빛나리봄 529 11-14
드라마 펀치 대본리딩사진~ IMAGE 따숩따숩 597 11-14
인형의 집 웹드라마가 반응좋다는군요 IMAGE 바람과 함께 살빠지다 462 11-14
와..... ㅜㅜㅜㅜㅜㅜ 미스터백 양복점 [12] IMAGE 인섬니아 605 11-14
아이언맨 마지막회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 [1] IMAGE 어디보자읽어보자옥수수털어보자 519 11-14
오.. 미스터백 신하균 이준의 쟁탈전이네요 IMAGE 최 영재 403 11-1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