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생일선물 어떤게 좋을까요?

사는이야기 > 두근두근 20대 콩닥ol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5 주소복사

2014-11-16 16:37  |  158.***.159.***

곧 남친 생일인데요 어떤 선물 해주면 좋아할까요?
속옷, 향수 이런거 말고 정말 필요한걸 해주고 싶어서요.
깜짝 이벤트로 준비하고 싶어 남친한테 직접 물어볼순없고
어떤게 좋을지 또래 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남친 나이는 27입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두근두근 2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눈치가 없는 스타일.. 레몬튀 500 11-16
아 ㅡㅡ 음주운전하는 미친사람들 ㅡㅡ [3] 나나리치 443 11-16
이제는 시집을 생각할 나이인가??; 너때문에 행복하다 506 11-16
죽음을 느껴보다. IMAGE 따르릉 358 11-16
오빠가 아직도 괴롭혀요!ㅜㅜ 술술이 459 11-16
힘들다 이제 발기의제왕2 540 11-15
밴드형 스마트기기 IMAGE 도라에밍 499 11-15
힘든 한주가 끝났네요!! 민구르르 360 11-15
찾아보면 공통점이 있답니다.^^ IMAGE 야구가 짱이지 524 11-15
칼퇴 후 휴식 노라죠 489 11-15
재수 했는데 시험 망친거 같아요. 발광머ㄹㅣ앤 325 11-15
친구랑 술 한잔중... ㅋ [1] 흔들지마요 387 11-15
금요일 회식 헤롱헤롱 sky 207 11-14
늦은밤 불금을 달리로 갑니다. 튤립 498 11-14
첫사랑과 결혼하는거에 대해 스타티스 498 11-14
만약에 400만원이 생긴다면요... [2] 아가냥이 541 11-14
성격차이 심하면 힘들겠죠? 옥다방고양이 457 11-14
비 사진 루머??? 그거뭐에여? IMAGE 화장빨새침한그녀 391 11-14
요거 너무 귀여움!ㅎㅎ IMAGE 흑장미 515 11-14
남자들이란 그저. IMAGE 발리에서온 419 11-14
여자가 섹시하게 느끼는 남자의 행동 IMAGE 힘드렁 733 11-14
고3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홧팅 483 11-14
인맥넓히는 법좀! 마약파ㄹㅣ소녀 345 11-14
슈퍼맨 삼둥이 ㅠㅠ사랑스럽당 ㅋ [2] IMAGE 빨리좋아지겠지 655 11-14
재수생 코스 모스 439 11-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