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 설레.. 피노키오 어부바씬 [2]

TV연예 > 드라마 제왕 맥플러리 킷캣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92 주소복사

2014-11-15 12:20  |  221.***.243.***

너무 이뻐요 장면연출을 어쩜 이렇게 이쁘게 하는지.. 작가님 최고최고입니다
연출하시는 분들, 배우들도 좋지만 저는 이런 연출 생각해내는
스태프 분들이 더 최고.. 피노키오 어부바는 정말 ㅠㅠ 인상 깊었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족욕중이야  2014-11-16 00:00 | 156.***.167.***

    추천 0

    색감이 대박아니에요?

  • 고딩어  2014-11-15 19:38 | 219.***.57.***

    추천 0

    씬때 화면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걷다니 절뚝거리는거 알고 아무말없이 업히라고 등대는거 ㅠㅠㅠㅠ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대박... ㅠ 벌써 피노키오 달포 인하 ... [5] IMAGE 아리수수 447 11-15
미녀의탄생 5화 6화 텍스트 예고입니다 [2] 잇찌 500 11-15
미스터백 몽타주 나만 웃김??ㅋㅋㅋㅋㅋㅋ... [5] IMAGE 빵식이 431 11-15
미생 중국반응 ㅜㅜ 좋다.. IMAGE 엘자다리하라고말해줘 833 11-15
비밀의 문 박은빈 약간 역변한 것 같은데... IMAGE 쏘걸 601 11-14
헤... 신하균 ㅠㅠㅠ 미스터백 개설렘 [3] IMAGE 빛나리봄 528 11-14
드라마 펀치 대본리딩사진~ IMAGE 따숩따숩 597 11-14
인형의 집 웹드라마가 반응좋다는군요 IMAGE 바람과 함께 살빠지다 462 11-14
와..... ㅜㅜㅜㅜㅜㅜ 미스터백 양복점 [12] IMAGE 인섬니아 605 11-14
아이언맨 마지막회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 [1] IMAGE 어디보자읽어보자옥수수털어보자 519 11-14
오.. 미스터백 신하균 이준의 쟁탈전이네요 IMAGE 최 영재 402 11-14
강혜정 공효진 IMAGE 아자리아 312 11-14
이성재 서인국 IMAGE 상두야! 하고가자 259 11-14
오뚜케... 미스터백 최신형 졸라 좋아!... [11] IMAGE suho 584 11-14
너무 절절한.. ㅠㅠ 피노키오 이종석 박... [2] IMAGE 귀염둥이랑또 726 11-14
모던파머 이홍기.. ㅋㅋㅋ 이거뭐짓?? IMAGE 노랑노랑병아 431 11-14
오.. 미생은 ppl도 잘해 IMAGE 공쥬님 1750 11-14
피노키오 최달포 왜이렇게 매력? IMAGE 한 국 467 11-14
진짜 피노키오 달달하긴한데.. 뭔가 IMAGE 큐퓨리누 367 11-14
저는 아이언맨 마지막회 좋았네요 [6] 우뀨 ?꺄걍 424 11-14
ㅋㅋㅋ 쥐도새도 모르게 아이언맨 종영 IMAGE 키 라임 파이 583 11-14
아.. 미생 한석율은 진짜.. 사랑이야.... IMAGE 호호아쟈찌 528 11-14
피노키오 시청률 수직상승중이네요 IMAGE 넌내가찍었어 438 11-14
피노키오 박신혜 진짜 사랑스럽네요.. ㅠㅠ IMAGE 장이튼튼해야아침이편안합니다 447 11-14
나도 같이 부글부글 미생 우리애만 혼났잖아 IMAGE 뭐가힘듭니까⊙♡⊙ 1793 11-1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