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커플링 하고 싶은뎅 ㅠ.ㅠ [8]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힘들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63 주소복사

2014-11-14 14:30  |  114.***.190.***

남친이랑 2년째 사귀는 중이에여 ~~~~~

전 25살이고 남자친구는 28살이에요~~

커플링 하고싶은데 .ㅠㅠㅠㅠㅠ

남자친구한테 먼저 말을 못하겠어요 ㅋㅋㅋ

괜히 자존심상해서 ...ㅠㅠㅠㅠ

완전 눈치없는 남자인데 ㅜ ㅜ어떠케 커플링하자고 어필할까여 ㅠㅠ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연극이끝난후  2014-11-15 22:18 | 111.***.9.***

    추천 0

    ㅋㅋㅋ 남친이 알아서해주려면 몇년잇어야할듯...

  • 티끌  2014-11-15 17:03 | 58.***.100.***

    추천 0

    왜그게존심상함?

  • 훈냔내미컹컹  2014-11-15 09:24 | 220.***.204.***

    추천 0

    남녀사이에 자존심이어딧어요 ㅎ 사랑하는 사이인데 솔직히 말해요 하자구

  • 여기있소 내가왔소  2014-11-15 08:37 | 210.***.31.***

    추천 0

    ㅎㅎㅎㅎㅎ 손가락 시렵긔 시전

  • 리리롱  2014-11-15 00:17 | 134.***.2.***

    추천 0

    손가락이 시렵다구해바여 ㅎ

12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성격 고치고 싶다. 틱틱 533 11-14
남자친구의 벌이에 대해 생각하시나요? 노라죠 539 11-14
궁금한데요 ㅋ 남자친구 직업이 뭐에요?ㅋ [7] 남친보다치킨 561 11-14
남자친구랑 진도속도 원피스 580 11-13
내일 남친집 인사가요 [3] 울고또웃어 577 11-13
약속 있었는데 핸드폰 풍덩! [5] 하늘을보며 515 11-13
남자친구랑100일 까먹음..ㅋ 멈추지말라고 654 11-13
잘생긴 남친 두신분! ㅋㅋㅋㅋ [8] 선택장애휴 691 11-13
남친이 놀려요;; [5] 흑장미 575 11-13
남자친구가 돈을 빌려달라는데.. [5] 아침뚜기 542 11-13
연하 남친... (byung sin)들의합창 464 11-13
요즘 데이트 어디서 하세여??? [3] 짝사랑 485 11-13
크리스마스가 100일임 내자랑 4가지 404 11-12
새로 찾아온 사랑 흔들린우 동 229 11-12
타로점 보고 왔는데요 ㅋ [7] 설레이는 봄 643 11-12
뚜벅이족 커플 ㅋ.ㅋ 구리구리봉봉 537 11-12
남친 스킨쉽 ㅋㅋㅋ 흐흐흐흐 [7] 키위소녀 757 11-12
조만간 100일인데 남자친구 선물... 어디선가 605 11-12
지금은 연애중인데.. 소원 498 11-12
고백받았어요. [5] 홈런왕 편승엽 445 11-12
삼겹살 데이트 ㅋ 몇인분 정도 드세요?ㅋ [8] 배우고배우기 628 11-12
방금 빼빼로 받고 들어왔어요!! 호야디야 514 11-11
진짜 연애할때는... [5] 마약파ㄹㅣ소녀 407 11-11
남친 빼빼로 힘들게 만듬...ㅋ [3] IMAGE 치즈빠니니 506 11-11
빼빼로데이라고 단정단정 265 11-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