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당신은 솔직하신가요?

사는이야기 > 심리테스트 흔들린 우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37 주소복사

2014-11-14 02:01  |  119.***.128.***

당신의 집을 방문한 누군가로부터 꽃을 선물받았다. 꽃을 꽃병에 넣어 장식을 하고자 한다. 당신이라면 다음 중 어느 곳에 꽃을 놓아두겠습니까?
1. 창문 앞(창가)
2. 테이블 위
3. 현관 선반 위
4. 화장실 세면대 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창문 앞(창가)
당신은 정말로 맑고 깨끗한 사람입니다. 순수함 그 자체. 창가는 햇빛이 가장 잘 드는 곳입니다. 창가에 비추는 따사로운 햇살처럼 늘 마음이 포근히 열려있는 당신. 그처럼 당신은 다른 사람을 대할 때 매우 적극적이고 순수한 타입입니다. 자신의 감정과 속마음을 솔직하게 상대에게 표현하고 그러한 당신에게 상대방 또한 호의적인 편입니다. 늘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더없이 좋은 벗을 얻을 것입니다.


2. 테이블 위
당신은 조금은 지나칠 정도로 너무 솔직한 것이 흠이 될 수 있는 타입. 당신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지나치게 솔직하고 적나라해 간혹 상대를 당혹스럽게 만들기도 할 뿐만 아니라 다른사람을 너무 쉽게 믿기 때문에 상처를 자주 입기도 합니다. 자신과 타인의 감정표현에 충실한 것은 중요하지만 지나칠 때 서로에게 해가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3. 현관 선반 위
한마디로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그리 솔직하지 못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현관은 외부와 통하는 유일한 곳으로 다른 사람과 자신이 만나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곳에 꽃을 장식한다는 것은 타인과 만날 때 자신을 좋게 보이기 위해 애쓴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누구나 사람들은 자신의 좋은 점, 긍정적적인 면을 보이려고 노력하지만 대인관계에서 솔직함을 상대를 감동시키는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당신은 마음이 복잡하고 아플지라도 겉으로는 가급적 표현하지 않으며 웃으며 상대를 대하는 타입이네요.


4. 화장실 세면대 위
당신은 매우 특이한 타입입니다. 친한 친구는 아주 절친한데 반해, 적도 만만치 않게 있습니다. 약간은 심술꾸러기일 수도 있고 변덕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친한 친구는 당신을 매우 매력적으로 여길 것이며 적들은 당신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다고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기분에 솔직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감정의 기복이 크게 변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감정이 꾸며진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