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라빠레뜨 제시카 크리스탈 광고촬영중 [10]

TV연예 > 블링블링 아이돌 나는야덕통령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01 주소복사

2014-11-13 21:38  |  124.***.92.***



제시카랑 크리스탈이 광고모델로 있는 라빠레뜨 촬영장이네요~~~
얘네 업체도 참 날벼락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 하나가 중국가서 골프행사나 다니면서
지 사업 악세서리 제품 홍보나 하고 있으니..
광고 계약 끝나면 칼같이 짤릴듯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0건)

등록
  • 사랑하는사람  2014-11-16 06:36 | 150.***.5.***

    추천 0

    크리스탈 너가고생이많다... 언니나 팀멤버나...

  • 행복미첨  2014-11-16 03:15 | 168.***.100.***

    추천 0

    가방 급 떨어지게 뭔 저런애들을 모델로 쓰냐 ㅋㅋ

  • 밤비여신  2014-11-15 19:02 | 112.***.23.***

    추천 0

    와 브랜드 블랑의 수석 디자이너 제시카 자태 보소

  • 클리쉬  2014-11-15 14:31 | 111.***.17.***

    추천 0

    ㅋㅋ 가방 팔릴까?? 사고싶어도 ㅋㅋ 갑자기 좀 없어보여서

  • 머스트비...☆메이비..★  2014-11-15 08:22 | 147.***.90.***

    추천 0

    아진짜 이분들은 자매로 비호감

12

블링블링 아이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소녀시대 티파니 앞머리 유무, 있던 없던 이쁨 [3] IMAGE 또또맨 1651 11-13
광고에서 포텐터지는 수지 움짤.gjf IMAGE 마법에 걸린 사랑 946 11-13
걸스데이 소진 셀카 , 애교살 귀염귀염 IMAGE 하얀솜보송구름 1512 11-13
진심 수지 레전드사진.. IMAGE 매밀꽃 520 11-13
에이핑크 은지 ㅠㅠ 수능 응원해주는거봐 [1] IMAGE 오로라곤듀 410 11-13
aoa 지민 귀여운척 해떠어~~ IMAGE R=VD피부가깨끗해진다 688 11-13
아이유 옆모습 진짜 좋잖아.... ㅜㅜㅜ [4] IMAGE 수박수박수박 711 11-13
베스티 혜령이 진짜 이쁘기는 이쁜듯.. IMAGE 발전하는닝겐 895 11-13
ㅋㅋ요즘 티아라 은정 셀카 왜이럼..??... [3] IMAGE 왜점점살이찌는거죠 570 11-13
언니들한테 수능빵.. ㅋㅋㅋ 에이핑크 하... IMAGE 넌 나에게 봄 528 11-13
안뜨는 그룹 라니아.. 사진 [2] IMAGE 방토야 사랑해 573 11-13
걸스데이 혜리 먹방.. 진짜 잘먹는다..... IMAGE 가버렷 1296 11-13
나인뮤지스 민하 근황사진... ㅠ^ㅠ IMAGE 35/37/20 2486 11-13
레드벨벳 슬기 왜이렇게 수트빨 쩌름..??? IMAGE 자유개C8♡ 932 11-13
에프엑스 루나 갑자기 미모.. ㄷㄷㄷ 해짐 IMAGE 난성공한인생이야 387 11-13
앞머리 내리고 스케쥴이 더 늘어난 것 같... IMAGE 잠시만 닉세탁점.. 1327 11-13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IMAGE JJHH2413 404 11-13
스엠에서 제일 맑은 레드벨벳 조이 눈웃음... IMAGE 누구긴누구야멜로디지 1387 11-13
나비 신곡보다 사진이 더눈길 IMAGE 아줌마포스 543 11-13
씨스타 보라 소유 키차이 원래 이렇게 많... [6] IMAGE 호랑이기운이 3987 11-13
엄청 이뻐진 에프엑스 루나 IMAGE 안토니오 만죽었으 555 11-13
으.. 으이잉...?? 레드벨벳 조이 분... IMAGE 전정국 : 뜻밖의 남친 1642 11-13
ㅎㅎㅎ 카라 영지 팬레터 받았당 !!! [5] IMAGE 구냥구래 578 11-12
모찌해... 소녀시대 태연 사진들~~~ IMAGE 스페라 1192 11-12
이하이 사진은 이렇게 해야 잘받는듯!!! IMAGE 나는개똥벌레친구가없네 594 11-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