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쌍수 온찜질이 붓기 더 짤빠져요? [3]

뷰티 > 여신 얼굴성형 화이트데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833 주소복사

2014-11-13 14:25  |  218.***.139.***

 

수술한지 1주일?는데 붓기가 그대로에요 ㅠ.ㅠ

쌍수 온찜질이 얼음찜질보다 붓기 더 잘 빠진다고 그랬던거 같은데 ....

진짜 온찜질이 더 잘 빠지나여???

멍은 거의 다 없어졌는데 ㅜㅜ

붓기때문에 나가지도 못해요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블루베리식빵  2014-11-14 12:08 | 60.***.24.***

    추천 0

    전 냉찜질이 더 효과 잇던데

  • 황금무지게  2014-11-14 03:57 | 210.***.42.***

    추천 0

    붓기는 솔찍히 시간지나면 다 해결되는거같아여 ㅋ

  • 둥근달?  2014-11-13 19:33 | 120.***.86.***

    추천 0

    붓기는 냉찜질! 온찜질은 멍!

1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눈 재수술.. 문지방에발가락부딪힌느낌 390 11-13
무턱수술하신분들 ! ! ! ! NAM 528 11-13
광대 축소 성형 白馬 탄 患者 420 11-12
윤곽가 코성형.. 히야신스 317 11-12
코 상담 받으러 갑니당 ㅎㅎㅎ [2] 뚱이내사랑 428 11-12
눈 뒤트임 잘 붙어요? [2] 여고생 657 11-12
광대 깍음... 캄파뉼라 432 11-12
얼굴 지방이식!!!!!!!!!!!!! [1] 홧팅띵띵이 471 11-12
윤곽 수술함 ㅠㅠ 빨간망또 차자 481 11-12
옆광대 수술 [1] 호두과자 733 11-12
코끝만은 어떻게 해야함? 선녀와나후끈 351 11-11
쌍커풀 자연유착 할거에요~ 딱노력해보자 581 11-11
코필러하고 붉어짐 ㅜㅜ [1] 이세상엔 1011 11-11
코필러로 코가 달라짐 ㅎ 사과마미 604 11-11
눈 윗트임 하신분? 천사님 2207 11-11
코 재수술 ㅠㅠ 츠카사 629 11-11
팔자주름 필러 부작용 인듯 ㅜㅜ 꿀꿀꿀꿀 1576 11-11
안양쪽에 보톡스 싼데 있나요? 문현아 600 11-10
지방이식 넘 고민되여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스타벅스줘 462 11-10
코필러..고민이에요 [2] 호랑이꼬리닷 453 11-10
요즘 쌍수 비용 얼마정도해요? [2] 맥주땡긴다 652 11-10
사각턱 앞턱 수술 ㅠㅠㅠㅠㅠ [2] 구리구리봉봉 395 11-10
얼굴비대칭 ㄷㄷ [2] 꼬로록♥ 491 11-10
눈 재수술 하고싶어요 ㅠㅜㅠ [2] 귀염둥이♥ 494 11-09
하이코가 어떤건지 아시는분~~~ 날아라쑥쑥 476 11-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