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코막혔을때 !!!!!!!!!

생활의지혜 > 생활의 발견 눈꽃수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92 주소복사

2014-11-13 14:03  |  115.***.117.***

ㄷㄷㄷㄷ 어제밤부터 완전 춥네요......

감기조심하셔야하세요!!!!!!!!

 

혹시라도 코막혔을때나 감기온다싶으면...

이거 참고하시라고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생활의 발견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리털 점퍼 세탁 이렇게.. 문어꼬끼리 723 11-13
쌀 신선하게 보관하기 저에요 364 11-13
스카치 테이프 끝찾기.. ㅎ 나란나란 503 11-13
세면기 청소법 전사소녀 네티 721 11-13
무음 핸드폰 찾기 IMAGE angelsn 714 11-13
자동차 주차금지 딱지 홀로서기 463 11-12
공공장소 와이파이 비밀번호 IMAGE ♥으?으?♥ 613 11-12
화장실 타일 사이 곰팡이 제거? 보일러댁에 아버님 놔드려야겠어요 675 11-12
녹슨 우산 아세톤으로 닦아보세욤 IMAGE 답답한하트 518 11-12
하이힐 종류 ㅎㅎㅎㅎ IMAGE 밀당의고수 769 11-12
습기 없는 뽀송뽀송한 차안 쿠쿠맘 457 11-12
풍수 인테리어 돈들어오는집 봉봉이 958 11-12
잘못알고 있는 피부상식 녹차빙수ㅋ 610 11-12
공기청정기 청소할때 꼬꼬닥 418 11-11
이름지을때 주의해야할 한자 거울이야기 541 11-11
택시 위험 신호! IMAGE 봉주짱짱맨 627 11-11
미국영어 영국영어 차이점 ㅋ IMAGE 유부녀입니다 500 11-11
국가별여보세요? ㅎㅎㅎㅎ 착한여자 611 11-11
반지 끼는 위치 ^^ IMAGE 많이도먹는다 1413 11-10
우유 많이 마시면 안좋다네요 노년탐정김전일 495 11-10
자주 틀리는 맞춤법!!!!! 서른은예쁘다 412 11-10
간단하게 노트북 초기화 시키는 방법 ㅋ IMAGE 절박해요 887 11-10
포토샵 단축기 모음 ㅋ IMAGE 눈물자욱 442 11-10
나라별 손가락 욕 ㅋㅋㅋㅋㅋ IMAGE 사슴언냐 758 11-10
표준 한국인 얼굴 ㅋ IMAGE ㅋㅋㅋㅋㅋㅋ 519 11-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