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고수 상의원 포스터 ㅠㅠ 멋져요 고비드!!! [8]

TV연예 > 영화가 좋다 섹띠ㅇ수후후후하 ?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71 주소복사

2014-11-13 13:05  |  112.***.73.***

 

 

조선시대 고비드 인가요!!!!!

고수 상의원 포스터 나왔네요 ㅜㅜ

15년 연기인생 최초의 사극도전이라서 더 많이 떨리다고 하던데

그런거 하나없이 잘어울림..진짜 잘 생겼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158에 48-9까지!  2014-11-14 21:11 | 129.***.127.***

    추천 0

    저런 얼굴류에서는 보기 힘들게 고수는 착한 모범생 분위기까지...갖춘듯

  • 콩콩이와상크미  2014-11-14 20:29 | 219.***.126.***

    추천 0

    진짜 고비드 역시는역시다

  • Isang  2014-11-14 13:54 | 125.***.135.***

    추천 0

    아 개잘존잘넘사 근데 요즘 애들은 이렇게 입체적인 애들이 없고 다 아이돌처럼 생겼냐

  • 종이돌  2014-11-14 06:03 | 124.***.150.***

    추천 0

    되게 잘생긴거 다 알고있긴한데.............사진이 ?케 거지같이나왔냐-_-;;;;

  • 오후와의대화  2014-11-13 20:58 | 221.***.204.***

    추천 0

    원빈도 원빈이지만 고수도 만만치 않다

12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상의원 박신혜 스틸 쩌네요 IMAGE 홀가분하네잘살자 512 11-13
어벤져스2 확장예고편에서 수현!!! IMAGE 책읽자 330 11-13
영화 사도 대본리딩중이라는 송강호.. IMAGE 차성주 525 11-13
저는 어제 영화 보이후드보다가 나왔는데요 [4] Luce J 332 11-13
역시나 압도적인 영화예매순위 인생고달..프다 560 11-13
브래드 피트 내한이라니..!! 영화 퓨리... IMAGE suzy sulli 504 11-12
퓨리 로건 레먼 기대되네요 IMAGE 핑크지코튼 583 11-12
ㅜㅜ 오늘 조조로 인터스텔라 봤는데 테러... [3] 뱉어내지못하는안녕 423 11-12
영화하나 추천드려요 잔다르크봤습니다 [4] IMAGE 초코송이° 356 11-12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포스터 빨리 보고싶... [5] IMAGE 덕분에살았어요고마워요 572 11-12
도와주세요 인터스텔라 ost가 며칠째 맴... [1] 우지호애인 334 11-12
문라이즈 킹덤 정말 너무 좋네요 IMAGE 한번에편입성공함 548 11-12
이번 대종상 여우주연상 손예진일지 천우희일지 IMAGE 티파니앤코 593 11-12
나의독재자... 꽃구름 352 11-12
크리스토퍼 놀란의 메멘토.. IMAGE ㅠㅠ눙물 496 11-12
말리부에서 사진 찍힌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IMAGE 굴렁쇠 970 11-12
공감가는 인터스텔라 후기 (스포가 조금 ... 코틀러러 320 11-12
빅 히어로 6 기대중.. IMAGE 용뇽이 374 11-12
2014 대종상영화제 후보 확정?네요 표뚝딱 519 11-12
백투더퓨처 하버보드가 실제로 만들어졌어요... IMAGE 도라이버몽 771 11-12
아랫분이 올리신거보고 ㅋㅋㅋㅋ 인터스텔라... [1] IMAGE 뭘해도잘될년 595 11-12
와.... 인터스텔라 관객수 5일만에 2... [2] IMAGE 그 날 470 11-12
헝거게임 모킹제이의 관전포인트 IMAGE 치킨학과 교수 381 11-12
패션왕.... 왕망함... 6백만달라는 사나이 455 11-12
인터스텔라 관람 후 이상태가 된다는데 IMAGE QNYN 464 11-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