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타로점 보고 왔는데요 ㅋ [7]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설레이는 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56 주소복사

2014-11-12 20:53  |  141.***.188.***

좀전에 타로점 보고 왔는데요 

지금만나는 남자친구랑 결혼할 인연이래여 !!!!!!!!!!!!!!!!!!!!

사실 결혼얘기가 오가고있긴한데 ㅎㅅㅎ

타로점까지 그런얘기하니까 ㅋㅋㅋ 진짜 인연이 있긴한것가타여 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끼약호유  2014-11-13 23:12 | 128.***.167.***

    추천 0

    좋은괘 나와서 다향이네요 ㅋㅋ 축하드려요

  • 옹나리자  2014-11-13 22:33 | 150.***.6.***

    추천 0

    안좋은거 나오면 기뷴 잡치는게 타로인대...ㅋㅋㅋㅋ

  • 졸귀유후훗  2014-11-13 19:01 | 168.***.108.***

    추천 0

    타로가근데 신빙성이 있긴해요?????

  • ♡♡♡♡  2014-11-13 14:31 | 124.***.221.***

    추천 0

    백퍼 믿을건 못되지만 ㅎ

  • 너뿌니야우후후  2014-11-13 12:33 | 118.***.1.***

    추천 0

    ㅎㅎㅎ 괜히 그런말 들으면 좋지요

12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뚜벅이족 커플 ㅋ.ㅋ 구리구리봉봉 550 11-12
남친 스킨쉽 ㅋㅋㅋ 흐흐흐흐 [7] 키위소녀 773 11-12
조만간 100일인데 남자친구 선물... 어디선가 616 11-12
지금은 연애중인데.. 소원 506 11-12
고백받았어요. [5] 홈런왕 편승엽 454 11-12
삼겹살 데이트 ㅋ 몇인분 정도 드세요?ㅋ [8] 배우고배우기 642 11-12
방금 빼빼로 받고 들어왔어요!! 호야디야 521 11-11
진짜 연애할때는... [5] 마약파ㄹㅣ소녀 410 11-11
남친 빼빼로 힘들게 만듬...ㅋ [3] IMAGE 치즈빠니니 517 11-11
빼빼로데이라고 단정단정 278 11-11
사귄지 일주일째인데 내일 남친생일 ㅠ [2] 골드드레스 423 11-11
빼빼로 데이 오늘 정식으로 사귈것 같음 ㅋ 헬리콥터와 마법사의똥 498 11-11
심야 영화 데이트 하기로함 반지의제왕절개 592 11-11
방금 급 산 남친 빼빼로 ㅋㅋㅋㅋ [8] IMAGE OH마이달링 655 11-11
잘생긴거 다 필요 없다... 탈모엔 안제모 625 11-11
남녀 키차이 애정표현 ㅋ [7] IMAGE 가을비 1373 11-11
1시간 후에 보자는데... 예언가 425 11-10
연애 처음이에요!! 나리토 536 11-10
헤어졌다가 5년만에 다시 시작 하늘바다 439 11-10
커플링 하고싶어요ㅠㅠ! [10] 우아한취향 530 11-10
사랑받는 여자란 어떤 걸까요..? [2] 도라에몽이 706 11-10
장난꾸러기인 남친님 [3] 별별 392 11-10
여자가 먼저 들이대는건 어떤가요? 미안하다 사정했다 600 11-09
빼빼로데이 챙겨야 하는걸까요 ㅠ [3] 월요일개학 503 11-09
연애 어렵네요. 백마탄환자 408 11-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