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 늦잠을 자서...택시비 날림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아버님댁에너구리놓아드려야겠어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51 주소복사

2014-11-12 16:47  |  161.***.103.***

아.. 늦잠잤어요 진짜 오늘 완전 지각ㅠㅠ
직장은 잠실이고 집은 용인인데요. 지각인데 버스가 안오고
어쩔수 없이 택시를 탔네요.. 택시비 5만원... 아 진짜 눈물납니다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점심시간 지나면 맨날 졸림 ㅠ.ㅠ [4] 서른중반 464 11-12
다른 부서 대리랑 싸움! 천상녀자 477 11-12
늦잠자서 차가지고 나왔는데... 찬바람 321 11-12
첫출근 복장... [3] 하늘처럼만 691 11-12
회사... 간접흡연문제 남보고있니 무릎치우라고 456 11-11
이사님한테 빼빼로 받았어욤! [3] out기당 333 11-11
공감되는 직장인 알고리즘 ㅋ IMAGE 크림작가 549 11-11
졸려서 잠깐 커피 먹고 왔는데 구박 그해 여름 401 11-11
회사에서 큰실수를 저리름 ㅠㅠ 코카라임 521 11-11
회사 빼빼로데이 ㅋㅋㅋㅋ풉 겸손은힘들어 426 11-11
출근길 전쟁.. 야구가 짱이지 400 11-11
더러워서 그만두기로함 NG텔레콤 368 11-11
야근도시락..... ㅋ 다섯번째 445 11-11
야근수당을 안주는 회사.. 아버지는망하셨지 인생을 즐기다 431 11-10
가난한 월급쟁이 ㅠ.ㅠ 치즈설빙짱 452 11-10
퇴근시간 지옥철만은 피하고싶다 ㅠㅠ c?u?우?유?좋?아?해 308 11-10
이직하고픈 마음.. 촉촉한눈망울 288 11-10
해가 짧을때가 너무 싫다. 현빈조아 513 11-10
월요일부터 한잔 달려야 할듯! 띠리리 352 11-10
참... 사장이 담배를 사무실에서 피네요 패왕색 399 11-10
직장상사 빼빼로 줘야함?ㅋㅋㅋ 어머저건사야해 633 11-10
난 오늘도 출근^^^^^^ ohhhh 408 11-09
여자들이 더 지저분한거 같애 양귀비 357 11-09
직장생활 스트레스..... 핑크홀리익 420 11-08
아 싫다 진상손님 아슬아슬 553 11-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