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문득 느껴지는 외로움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실루엣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50 주소복사

2014-11-12 04:58  |  218.***.185.***

주변에 친구가 없는건 아닌데..

어느순간 문득 느껴지는 이 외로움!!

혼자 있는게 너무 싫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머리감기 귀찮다 ㄷㄷ ㅋ [2] 어나더데이 480 11-12
못생긴사람은 친구하면 안되나요 [2] 먹는샘물 362 11-11
수능일이 코앞인데.. 그래도안뇨옹 425 11-11
살찌는 보충제 먹고있음.. 청순가련해 470 11-11
탈모 오려나봐요ㅜㅜ 에슈라인 324 11-11
허벅지 왜이리 두꺼워ㅜㅜ 러비유 365 11-11
하 세상살기싫다 ㅡㅡ 화장하면이뻐요 510 11-11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아이스티ㅋ 631 11-10
엄마한테 돈받는법 ㅋㅋㅋㅋㅋ 어잇차어잇차 1126 11-10
목도리 뜨기 실패.. 하양토깽이 272 11-10
요즘 배가 끄르륵 끄르륵 우쭈쭈 388 11-10
친구 거짓말 더는 못들어주겠다! 이뿐경이 432 11-10
언니옷에 볼펜 자국 어캄????? 마음이아파요 578 11-09
어제 술취했는데.. 로랜드 549 11-09
아기낳기싫다;;;;;;;;; 피부짱입닷 586 11-08
친한 친구가 결혼해요 ㅜㅜ 일요일 396 11-08
으앙~~ 3키로 쪘다.. 민구르르 350 11-08
엄마몰래 고시텔 살까 생각중 고기앓이 440 11-07
길에서 돈 주웠어요 ㅋㅋ [2] 뽀뽀뽀뽀 499 11-06
친구욕 하는 친구 ㅡㅡ; [2] 유쾌한님아 555 11-06
친구랑 영화봤는데.. 나란사람 341 11-05
인간관계 지치네요 [3] WHAT U WAITING FOR 536 11-05
저 오늘 샤워 안함 ㅋㅋ 커삐머꼬지뿐 447 11-05
이제 안심할수 있겠어요~ 센과 치히로의 生死不明 457 11-05
옛남자가 꿈에?? 급제동 478 11-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