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전국 상위 1%의 김태희 성적표 [3]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GOT칠 최영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77 주소복사

2014-11-12 01:58  |  111.***.175.***

중3 내내 전과목 100점을 한번도 놓친적이 없다는

전국 상위 1%의 김태희 성적표

대단한건 알았지만 이정도인줄은 정말 몰랐어요

엄청난 사기캐인듯.. ㅠㅠ

이건 거짓이야!!!!!!!!!!!!!!!!!!!!!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똥바비  2014-11-12 23:26 | 168.***.238.***

    추천 0

    안가진게 없는언니 ㅠ

  • United Kingdom  2014-11-12 16:14 | 161.***.58.***

    추천 0

    3년내내 올백으로 전교1등 3년동안 한문제도 틀린거없이 다 맞았다는거잖아 ㅋㅋㅋㅋㅋ대단하다..진짜

  • 어느 날의 기억  2014-11-12 11:27 | 163.***.151.***

    추천 0

    얼굴도 이뻐 공부도 잘해..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조사종료요... [5] IMAGE 서 있을 때 엉뚱한 여자 997 11-11
무한도전, 나혼자산다 노홍철 후임은 없다 IMAGE 김케빈 662 11-11
러블리... >ㅁ< 신민아 겨... IMAGE 당신에게반했어요오늘도어제처럼 623 11-11
김수현 뉴욕 여행중~~~ [4] IMAGE 으르렁컹컹 712 11-11
러블리즈 서지수 공식입장 떴네요 IMAGE 요리조리뿡 652 11-11
진심.. 유승호 전역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IMAGE 쵸코송이 600 11-11
장승조 린아 웨딩사진 공개~~~ ^,^ ... [4] IMAGE 티리온 라니스터 732 11-11
하이수현 나는달라 IMAGE 소시빠 509 11-11
수지 악플러 선처는 없어야 합니다. IMAGE 연하남친 480 11-11
무한도전 빠순이들 진짜 노답 ㅋㅋㅋㅋㅋ IMAGE 야리꾸리 532 11-11
대종상 여우주연상 후보로 심은경 천우희가... IMAGE 닉게 693 11-11
헐.. 연인포스 ㅠ 장나라 신하균 간식차... IMAGE 야식먹었냐고 물어봐줘 771 11-11
엑소 수호 아버지, 순천향대학교 김용하교... [7] 잎새달스물아홉일 1932 11-11
대단하네... 토이 7집 다카보 예약판매 1위 [1] IMAGE 베이비 머스크 397 11-11
오랜만에 얼굴보이는 심은하 [1] IMAGE 오로라곤듀 619 11-11
한국시리즈로 사랑만할래 뉴스토리 결방 IMAGE 수호지기 490 11-11
홍진영 아버지도 뉴라이트라던데 IMAGE 거부 1112 11-11
일본 입국거부 당한 이승철 IMAGE 지금존나빡치고모든게슈ㅣ바 446 11-11
진심.. 이거보고 멘탈 나감.. 박해진 ... [2] IMAGE 변한거야편한거야 854 11-11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자체발광하는 강동원.. IMAGE 종운아 종인아 사랑해 458 11-11
클릭비 김상혁 근황 [4] IMAGE 90일 708 11-11
공효진 유연석 노스페이스 화보촬영중~~ IMAGE 사 당행 733 11-11
니콜 티저 공개 IMAGE 발기해서생긴일 468 11-11
헬로비너스 멸공의 횃불 IMAGE 오뚜기 가래 501 11-11
무쌍꺼풀 연예인들~~ IMAGE 꼬무룩꼬무륵 2372 11-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