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롱디 연애 어디까지 가능하세요? [3]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너구리발바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5 주소복사

2014-11-12 00:37  |  157.***.208.***

 

 

서울사람이라고할때 롱디 연애 어디까지 가능하세요?????????

해외장거리는 당연히 불가능이구요......

충남사람이랑 연애하는것도 엄청 고민하게 되는데 ㅠ.ㅠ ㅇ

흑........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거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시월의하객  2014-11-12 18:01 | 158.***.177.***

    추천 0

    서울 충남이면 ㅠㅠㅠ 장거리 축에 안들어요 ㅠㅠㅠ 힝

  • l?o?v?e?l?y? ?7?7?7  2014-11-12 14:09 | 116.***.80.***

    추천 0

    전 서울-목포 장거리중이에요 근데 나름 괜찮아요 ^^

  • 오오미  2014-11-12 07:36 | 111.***.68.***

    추천 0

    해외 롱디아니면 국내장거리는 케바케인거가타요

1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똑같은말 하는 연애..그만하고싶어요 [2] 473 11-11
장거리 커플인데 ㅋ [3] 러블리꾹꾹 443 11-11
주량 늘려준 그놈 브레드피토 523 11-11
군인남자친구 빼빼로 보냈는뎅 ㅠ.ㅠ 뭉게구름 651 11-11
거짓말 잘하는 놈 그놈은 뭣이섰다 482 11-11
군대간 남자친구ㅠㅠ [3] 하트하트해 499 11-11
나쁜놈놈놈 말죽거리잠옷사 406 11-10
해외롱디인 커플!! [3] 미니밍 467 11-10
다시 잘만나기로한 직업군인 남자친구 ㅎㅎ [3] 사람이꽃보다 697 11-10
장거리 연애 못해먹겠어요 [1] 선인장 472 11-10
군인 남자친구 휴가 나오는데.. [3] 곧?떠?나?용 492 11-10
군인 남친........ [3] 애증의치킨 538 11-09
해외 장거리 데이트 어케하세요? [3] 바람잘날없고 635 11-09
장거리 연애 ㅜㅜㅜㅜㅜㅜ [3] 애슐리언니 445 11-08
군대간 남자친구 ㅜ [3] 실과바늘 596 11-08
시간갖자는 남자친구.. [3] 피부짱입닷 770 11-07
장거리 연애 싫다정말 [3] 멋쟁이숙녀 378 11-07
해외롱디 커플 빼빼로 만들었쯤 [3] 에헤헤헤? 529 11-06
군인남친한테 빼빼로>.< [3] snvzkil 649 11-05
남친이랑 2주년인데 [3] 골드퍼플여사 479 11-05
군대간 남친... 못기다릴것 같아요 크리스티나 아기를왜나 433 11-05
생긴대로 살아라~ 내사랑 싸가지 543 11-05
다른사람에게 마음이 갑니다. 불알큰 타이거 385 11-05
장거리연애 시작할듯... [3] 신상녀 606 11-05
군인남친 있으신분~~~ 이거보세용 ㅋ [2] IMAGE 남자사람 599 11-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