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웃을때 이쁜여자 부럽다 ㅜㅜ [2]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로즈몽블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43 주소복사

2014-11-11 18:40  |  218.***.3.***

웃을때 이쁜여자 졸라 부럽다 ㅜㅜㅜㅜㅜㅜ

애들이 저보고 웃는게 못생겻담서...........ㅠㅠ

거울보고 연습해봤는데 하;;;;진짜 못생긴거있죠

비교샷올리고싶은데 차마 용기가 ;;; ㅠㅠㅠ

아 진짜 ㅠㅠ웃는모습 이쁜 여자들 ㅜㅜㅜ 너무 부럽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ㅎ_ㅎ  2014-11-12 04:57 | 210.***.135.***

    추천 0

    나도 부럽당

  • 연애불량품  2014-11-11 21:57 | 202.***.158.***

    추천 0

    계속 웃는 연습하면되요

1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빼빼로 몇개 받았어요? 헨델과 그랬데 495 11-11
필요할때만 찾는 친구 007 네번다이 470 11-11
카톡 읽씹하는 애들 짜증남 ㅡㅡ 그때그곳 669 11-11
잠이 안오네요.. KIN 사이다 456 11-11
발라드 좋은노래추천해줘여~~~ [2] 일찍일어나기 705 11-11
왠지모르게 설레임? 매트리스3단 438 11-10
친구랑 다툼~ 아이스스톰 439 11-10
오늘 너무춥다;;;;; 스윗스타 329 11-10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어디선가 369 11-10
교복에어울리는양말 ㅋㅋㅋ [2] IMAGE 문은지 884 11-10
스베누 운동화 어땜? IMAGE 연어샐러드원츄 963 11-10
올겨울에 봉사활동 할꺼임 글래머 에디터 359 11-09
카톡 캐릭터 볼펜 사? IMAGE 올해안해 꼭 한다 610 11-09
10대는 아니지만.... 바람이불면 422 11-09
렌즈 관리 잘해야 하는군 백마탄 환자 296 11-08
영어 과외 하기 시르다;;;;;; 깔끄미쪼꼬미 571 11-08
치킨 먹고 싶은데.. 스포츠조아 395 11-08
요즘 재밌는거 없음?? [2] IMAGE 짝사랑 429 11-07
중3때 왕따 당했었는데ㅋㅋ 쾌걸조루 420 11-07
우리학교급식 ㅋㅋ 맛있음 [3] IMAGE 망고사랑 451 11-07
수능이 다가온다.. 빨간장미 451 11-07
앞니 돌출 ㅠㅠ 아나ㄴㅣ스 410 11-06
이제 곧 수능~~ 꼬꼬닥 435 11-06
아이언 좋아하면 얼빠?? IMAGE 발기의제왕2 888 11-06
친구 뉴발란스 운동화 이쁘네요 IMAGE 둘만의언어 460 11-0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