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침에 아들의 뽀뽀!

사는이야기 > 새로운 시작 30대 즐건토욜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2 주소복사

2014-11-11 10:10  |  59.***.35.***

아침에 출근 할때 마다 아들의 뽀뽀가 힘이 되네요!!

근데 남편이랑 아들이랑 시댁에 가서 볼수 없으니...

완전 쓸쓸해요!! 있을땐 귀찬기만 했는데..ㅜㅜ 보고 싶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새로운 시작 3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서울 전세가가... 마약팔이소녀 458 11-11
우왕 ㅋㅋㅋ곶감말리는기구래요 ㅋ [3] IMAGE 멘탈100 1521 11-11
내일이 그날임 ㅋ ?? 430 11-10
월요일부터 술~~ 졸리니 475 11-10
맨투맨 귀여워요 ㅠㅠㅠ IMAGE 부릉부릉 499 11-10
행복하게 사는 비결 뭐 없을까요 [2] 취미란없다 551 11-10
츄파춥스 냠냠 IMAGE 복잡미묘하당 659 11-10
집안사정으로 헤어져? 작은꼬양ol 495 11-09
히트텍 바지도 입으시나요 셀룰이싫어 699 11-09
친구 결혼식에 입고 갈게 없어요!!ㅜㅜ 따르릉 445 11-09
오늘 미생함... 짜릿 귤하나호시아히카리이 500 11-08
화장품 파우치에 뭐뭐 있어요?ㅋㅋㅋ 별달노래소리 578 11-08
주말마다 찾아오는 친구들 졸리니 440 11-08
이빨치료 했어요... 옥동자 441 11-08
불금이다.. 폭행 몬스터 540 11-07
곽정은씨.. 성형어디했을까요? [3] IMAGE 아가아가해 535 11-07
대학원 준비 ㅠㅠㅠ [3] 하하하하 363 11-07
야식 치킨... 맛있어요 ㅋ [3] IMAGE 오뎅뎅뎅 413 11-06
입안 혓바늘 ㅠㅠ 복날의 개를 좋아하세요? 711 11-06
회사에서 월급을 깎으려고해요ㅠㅠ 칼있으마 344 11-06
퇴근 40분전 ? ㅋㅋ 소ㄹㅏ 523 11-06
갑자기 생각난 옛날 과자 [3] IMAGE 가녀린잎새 459 11-06
박효신 부산콘서트 티켓팅 꽃바람여인 460 11-06
톰크루즈 미란다커 열애설 뭐임? [3] ΕΧΟ-L 553 11-05
오늘점심 바빠서 시켜먹었는데 성식이형 넌 감독이었어 522 11-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