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코 재수술 ㅠㅠ

뷰티 > 여신 얼굴성형 츠카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47 주소복사

2014-11-11 02:56  |  119.***.55.***

처음 완전 실패함... 그냥 지인소개로 갔다가.. 
실패하면서 느낀건 수술하는 본인이 잘 알아야 한다는거네요..
그래서 이번 재수술은 엄청 까다롭게 고르고 골라서 하는거라
이번엔 잘되겠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팔자주름 필러 부작용 인듯 ㅜㅜ 꿀꿀꿀꿀 1634 11-11
안양쪽에 보톡스 싼데 있나요? 문현아 627 11-10
지방이식 넘 고민되여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스타벅스줘 479 11-10
코필러..고민이에요 [2] 호랑이꼬리닷 467 11-10
요즘 쌍수 비용 얼마정도해요? [2] 맥주땡긴다 667 11-10
사각턱 앞턱 수술 ㅠㅠㅠㅠㅠ [2] 구리구리봉봉 408 11-10
얼굴비대칭 ㄷㄷ [2] 꼬로록♥ 509 11-10
눈 재수술 하고싶어요 ㅠㅜㅠ [2] 귀염둥이♥ 506 11-09
하이코가 어떤건지 아시는분~~~ 날아라쑥쑥 491 11-09
이중턱 윤곽주사 맞으면 되요? [2] 깐따삐야 1096 11-08
얼굴지방이식~ [2] 절박해요 521 11-08
혹시 이마축소 하신분잇나요 훗날 573 11-08
리프팅 시술 ㅋㅋㅋ 질문이요 Na 325 11-07
눈밑지방재배치... 베네베네슈 544 11-07
윤곽수술 잘 하는 병원 추천좀~ 잉잉 515 11-06
이마필러하고나서 회복기간있어요? myflower 652 11-06
코수술 너무 하고 싶어요!!!!! ㅜㅜ [2] 화장지운엘사 508 11-06
코필러 맞으셨던 분들 ㅠㅠ [3] 연애의발견 강태하 395 11-05
턱보톡스 효과 쩌는듯 ㅇㅇ [3] 나블리 686 11-05
코필러 얼마정도해요? [3] 혁띠 596 11-05
눈 애교살 ~ 이제 유행다 지나갔나영 [2] 광대승천중 473 11-05
쌍수 언제 자리잡나요? [3] >_<선긋기 504 11-05
저 이마필러 할거에요 ㅋㅋㅋㅋ [1] 꿀바른입쑬 375 11-04
압구정 쌍수 병원 추천해주세요 [3] 남친은어디에 1082 11-04
코성형상담할때..중요한거 뭐가있나요? [2] 헨리데이빗 474 11-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